미팅의 정석_1권_행복 다지기

이승욱 | 짜몽천사 | 2020년 03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영업관리자로 세일즈맨 미팅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한 세일즈맨으로 고객과의 미팅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한 가이드! 미팅에 정답은 없지만 모범답안은 존재한다. 읽는 순간 당신의 머릿속에도 ‘자신의 미팅 소재’가 샘솟게 된다. 영업 세계에 몸담은 모든 이들의 고민을 풀어줄 단 하나의 모범답안!

저자소개

이승욱 Fun Sales Commander 서울에서 나고 자랐다. 첫 직장인 교원그룹에서 20년간 학습지(전집) 생활가전 렌털 상품 여행 상품 등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판매할 수 있는 모든 유/무형 상품을 판매하는 방문 판매 조직 구축 육성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였다. 문제 영업 조직 관리 및 침체 영업 조직 활성화에 뛰어난 성과를 냈으며 회사의 필요에 따라서 영업 조직 정상화를 위해 가장 먼저 보내졌다. 영업조직 및 대고객 대상 강의에도 능하여 전국적인 영업 조직 순증 및 영업 인원 정착에 크게 이바지하였다. 이후 보람 그룹 기획실장과 영업지원팀장을 거치며 부금 신상품 개발 및 영업부 교육 프로그램 및 프로세스를 정립하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유/무형 상품을 취급하는 회사를 거쳐 현재는 자신의 노하우를 나누고 보다 폭넓게 영업 조직에 적용하기 위해 집필과 외부 강연을 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으며 지인들과 함께 법인 설립을 준비하고 있다. -저서 영업하고 자빠지자 사썰 잡썰 Contact chaos0235@naver.com

목차소개

■ 저자 소개
이승욱, Fun Sales Commander
목차
프롤로그.
1부. 행복 다지기
프롤로그
1부. 행복 다지기
- 9988234
- 올해는 씨 좀 뿌리십니까?
- 가뜩이나 바구니도 작으면서…
- 그래서 사요? 마요?
- 당신이 항상 쪼들리는 이유
- 당신이 친구보다 늙어 보이는 이유
- 이거 한 번 잡숴봐!
- 더 이상 찾을 수 없단 말입니까?
- 내 것은요?
- 우리가 정말 모르는 것
Copy 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