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썰 잡썰_3권_마음 썰

이승욱 | 짜몽천사 | 2020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정보도 지식도 넘쳐나는 세상!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너무나 많은 것을 손쉽고 값싸게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잃은 것이 있느니 바로 개인의 생각이다. 바이러스보다 더 빠르게 더 무섭게 나를 잠식하는 타인의 생각에 어떻게 맞설 것인가? 비판도 고민도 없이 수용 만 남은 세상을 향한 외침. 아무 생각이라도 좋으니 자신의 생각을 가지라! 이 책을 읽고 당신은 어떤 생각을 가지게 되었는가?

저자소개

서울에서 나고 자랐다. 읽고 듣고 본 것을 말하기 좋아했고 그것에 자신의 생각과 상상을 담아 글로 남기기로 했다. 시작은 영업 및 기획 관련 업무를 오래 해온 터라 그 경험과 지식을 나누기 위해 ‘자기 계발서’를 쓰기였다. 이를 통해 어릴 적 꿈꾸던 글쓰기가 ‘무용의 불안감’을 ‘유용의 기대감’으로 바꿀 수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현재 1인 출판사/1인 지식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집필과 외부 강연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지인들과 함께 지식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법인 설립을 준비하고 있다. - 저서 영업하고 자빠지자 미팅의 정석 - Contact chaos0235@naver.com

목차소개

■ 저자 소개
이승욱, Fun Sales Commander
3부. 마음썰
에필로그.
1부. 마음썰
- 뭣이 중헌디? 뭣이 중허냐고!
- 생각보다 더 세더이다
- 100보다 큰 1
- 굳이 골라야 한다면…
- 그것만 해도 괜찮다
- 금수저를 물고 나오지 않았다면…
- 대부분의 사람들이 못하는 이유
- 어쩌면 너무 편안한 당신에게
- 어쩌면 너무 힘든 당신에게
- 그렇게 살기엔……
에필로그
Copy 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