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인형의 비밀

아서 코난 도일 | (도서출판)MKDAYS | 2020년 03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셜록 홈즈는 영국이 낳은 세계적인 명탐정이다. 홈즈는 정의감이 강하고 추리력이 뛰어나며 현장에서 경찰이 놓친 사소한 단서를 토대로 진범을 알아내는 통쾌한 활약으로 독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는다. 이 춤추는 인형의 비밀 은 홈즈가 해결한 많은 사건 중에서도 독자들의 주목을 받은 신기한 암호 풀이와 관련된 사건이다. 얼핏 보기엔 어린애의 낙서 같은 춤추는 인형 문자 - 하지만 이 인형 문자는 누군가에게는 무시무시한 과거를 일깨우는 경고다. 아무도 풀지 못한 이 암호를 풀어낸 홈즈는 범인 체포를 위해 한 발 앞서 기발한 수단을 쓴다. 홈즈의 흥미진진한 모험에 즐거운 동참을 권유한다.

저자소개

- 아서 코난 도일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명탐정 셜록 홈즈를 탄생시킨 코난 도일의 본명은 아서 이그나티우스 코난 도일(Arthur Ignatius Conan Doyle)이다. 1859년 5월 22일 영국 에든버러에서 태어났다. 그는 에든버러 대학에서 의학을 전공하고 안과의사로 개업했다. 홈즈를 쓰게 된 배경은 병원 운영만으로는 생활이 어려워 부업으로 시작한 것이라 한다. 홈즈 소설은 처음에는 번번이 출판사로부터 퇴짜를 맞았다고 한다. 그러다 당시 출간 준비 중이던 영국 잡지 스트랜드 매거진 의 편집장이 도일의 원고에 매력을 느껴 홈즈 시리즈 단편들을 연재하기로 계약했다고 한다. 홈즈의 모험은 곧 폭발적 인기를 끌었고 상당한 원고료 수입이 들어오게 되며 도일은 본업인 개업의 활동을 중단하고 전업 작가가 되었다. 홈즈 시리즈 외에도 다양한 군사소설과 심령소설을 집필하며 왕성한 작가 활동을 했으나 가장 성공한 작품은 누가 뭐래도 홈즈 시리즈다. 도일경은 1930년 7월 7일 영국 크라우버러에서 숨을 거두었지만 21세기에 이른 지금도 홈즈 시리즈는 영화와 드라마 애니메이션과 연극 뮤지컬 등 장르를 불문하고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목차소개

1. 이상한 인형 문자
2. 두려움에 떠는 아내
3. 금슬 좋은 부부
4. 검은 그림자
5. 홈즈의 예측
6. 끔찍한 참극
7. 제3의 총탄
8. 홈즈의 편지
9. 인형 암호의 비밀
10. 범인의 등장
11. 범인의 고백
- 저자 소개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