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머리연맹

아서 코난 도일 | (도서출판)MKDAYS | 2020년 03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셜록 홈즈는 영국이 낳은 세계적인 명탐정이다. 홈즈가 관여한 사건 어느 하나 흥미진진하지 않은 것이 없지만 특히 전세계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걸작 단편 중 하나가 이 붉은머리연맹 사건이다. 이 사건에서는 영국에서 가장 위험하고 천재적인 범죄자 중 하나인 공작의 손자의 기발한 범죄와 불꽃처럼 붉은 머리칼을 지닌 순박한 전당포 주인 거만하고 꼬장꼬장하지만 홈즈의 실력을 확인하자 기꺼이 고개를 숙일 줄 아는 은행장 등 다양한 인간군상과 함께 명쾌한 추리를 펼치는 홈즈와 단짝 왓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저자소개

- 아서 코난 도일(Arther Ignatius Conan Doyle) 아서 코난 도일 경은 영국의 안과 의사이자 소설가이다. 셜록 홈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리소설이 그의 대표작이다. 1859년 5월 22일 영국 에든버러에서 태어났다. 처음 홈즈 시리즈를 쓰기 시작한 이유는 개업한 병원 운영만으로는 생계를 꾸리기가 어려웠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도일이 탄생시킨 가상 인물 셜록 홈즈와 그의 충실한 벗 왓슨의 모험은 이내 영국 뿐 아니라 전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홈즈 시리즈는 세기를 거듭해도 명탐정의 대명사로 불리며 여전히 각국에서 소설 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연극 뮤지컬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코난 도일은 1930년 7월 7일 영국 크라우버러에서 숨을 거두었다.

목차소개

1. 이상한 신문광고
2. 전당포 주인의 이야기
3. 붉은머리클럽
4. 은행 지하금고
5. 홈즈의 활약
6. 홈즈의 추리
- 저자 소개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