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를 생각하신다면 이 책을 추천합니다

왕현수 | 유페이퍼 | 2020년 03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중고차. 과연 좋은 물건을 제 가격에 사고팔 순 없을까? 차는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중요한 공간중 하나이며 소중한 재산목록 중 하나이다. 이러한 차량을 사고파는 일은 살면서 누구나 한 번씩 경험하며 여기에는 중고차 거래도 포함된다. 그러나 이 역시 쉽지 않고 정보가 없어서 쉽지 않다 보니 중고차 거래 자체를 불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용인중고차매매단지에서 근무하는 현직 베테랑 딜러가 중고차 사고팔 때 꼭 알아야 할 팁을 정리했다. 이 책은 중고차 매매 단지의 현실과 좋은 딜러 만나는 방법 인터넷 허위매물 미끼매물을 구별하는 방법 중고차 인기 차량 차량 관리 비법 등을 자세히 담았으며 딜러들이 고객에게 어떻게 속이는데 여러 수법과 사례들을 담고 있기 때문에 이로 인한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

저자소개

‘신뢰를 파는 청년’ 대표 왕현수 왕현수는 ‘패기’ 하나로 똘똘 뭉친 베테랑 딜러이자 ‘신뢰를 파는 청년’ 대표이다. ‘자동차를 팔기 전에 고객과의 신뢰를 먼저 쌓는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허위 매물로 인해 중고차를 기피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현실을 접하고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게 되었으며 정직한 딜러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고객 분들에게 ‘허위매물’ 없이 ‘실매물’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하루를 48시간같이 땀 흘리리며 일하고 있다. 신뢰를 파는 청년 블로그 http //blog.naver.com/kon146 페이스북 http //trust-car.kr 인스타그램 http //www.instagram.com/010_5625_9210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프롤로그
1) 신차 vs 중고차 무엇을 사야 할까요?
2) 중고차를 살 때 따져봐야 할 점은?
3) 중고차 딜러를 잘 알아보는 방법은?
4) 허위매물의 특징은?
5) 사고 차의 특징을 자세히 알아보자
6) 이런 중고차는 꼭 사라!
7) 중고차, 언제, 어떻게 사야 할까?
8) 중고차에 대한 보증 어떻게 해야 하나?
9) 중고차 가격이 정해지는 비밀은?
10) 중고차 사기 사례
11) 수입 중고차에 대한 불편한 진실
12) 중고차 거래 과정과 구매자가 알아야 할 사항
13) 중고차에 대한 부정할 수 없는 사실
14) 딜러 왕현수와 함께해 주신 소중한 고객님 이야기
15) 중고차 오래 쓸 수 있는 관리방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