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영어 말하기의 두려움을 없애는 방법

용감한다람쥐 | 유페이퍼 | 2020년 03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소소한 기술을 담은 책입니다. 직장인이라면 한번쯤은 해외파트너와의 회의나 출장을 앞두고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은 지난날을 원망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결전의 그날이 다가오면 두려움이 엄습하고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무언수행을 해보기도 합니다. 비지니스 영어 말하기의 두려움을 없애는 방법 은 단 기간에 영어를 마스터하는 방법을 알려주거나 활용할 수 있는 문장을 적어놓은 책이 아니다. 이미 기업에서 일을 하고 있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이미 일정수준 이상 영어단어와 문장을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입을 열지 못하게 하는 마음속에 두려움입니다. 이 책은 그 두려움을 없애는 팁에 관한 것입니다.

저자소개

필자는 영어를 책으로 공부하다 길에서 마주친 외국인에게 외계어를 구사한 뒤 현실을 자각하게 되었습니다. 영어말하기 능력을 키우기 위한 방법에는 왕도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본인의 성향에 맞게 영어실력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외국계회사에서 식은땀을 흘리지 않고도 자유롭게 의사소통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도 계속 제2외국어를 공부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들어가는 말
영어말하기, 나 잘할 수 있을까?
두려움을 극복하는 기술 첫번째: 이미지 트레이닝
두려움을 극복하는 기술 두번째: 미리 만나기
두려움을 극복하는 기술 세번째: 기름칠
두려움을 극복하는 기술 네번째: 회고 그리고 기록
마치는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