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언과 끌어당김의 법칙

김어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4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400원

판매가 2,400원

도서소개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생각, 말하는 모든 단어가 확언입니다. 우리의 모든 자기 독백, 내면의 대화는 확언의 흐름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말과 생각으로 무의식적으로 확언을 하며, 이러한 확언의 흐름은 매순간 우리 삶의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우리의 신념은 어린 시절부터 우리가 발전시킨 사고 패턴을 학습한 것일 뿐이며, 많은 것들이 우리를 위해 잘 작동하지만, 그러지 않는 것들도 있습니다. 그런 것들은 오작동을 일으키며 우리가 원하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게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면의 진실들”이 지금의 우리에게는 실제로 사실이 아닐 수도 있거나, 어른이 되어 검사해보면, 타당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날 수도 있는, 어렸을 때 구축한 부적절한 인상을 기반으로 할 수도 있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재의식은 우리가 배운 행동 패턴에 자동적으로 반응하며, 우리 삶에서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많은 일들에도 그렇게 대응합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현 서식지 : 서울
세상의 평화와 영성을 위해 좋은 글을 찾아 번역하며 틈틈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햇살 따뜻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면서 밝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서문
1. 행복의 근원을 찾아서
2. 자신만의 강점, 재능, 선물을 찾으세요
3. 강력한 확언 사용법
4. 원하는 인생 창조하기
5. 태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6. 안전지대에서 벗어나기
7. 시간 프레임 창조하기
8. 확언과 소원성취의 예술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