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바꿔주는 감사의 기적

유니티 빌리지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3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13세기 독일의 위대한 신비가 마이스터 에크하르트(Meister Eckhart)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일생 동안 한 기도가 ‘감사합니다’ 한 마디였다고 해도, 그것으로 충분할 것이다.”
감사는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에게 감사하는 신성한 실천입니다. 감사는 우리의 영혼을 고양하고, 우리의 시각을 바꿔주고, 우리의 가슴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감사할 때, 우리는 겸손해집니다. 우리는 깨어납니다. 우리는 경이로 충만해집니다.
감사는 가지지 못한 것에 집중하는 대신 우리가 가진 것의 진가를 인정하도록 도와줍니다. 자신에 대해 유감스럽게 느끼고 나서 자기보다 훨씬 더 불행한 누군가를 만나본 적 있나요? 아마도 그것은 집이 없거나, 돈 한 푼도 없거나, 또는 중증장애를 앓는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갑자기 당신의 문제는 매우 작아 보이고, 축복은 대단히 크게 느껴집니다.
아마도 당신은, 감사는 오직 운이 좋을 경우에만 가능하다고 생각할 겁니다. 반대로, 감사는 삶의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유니티 빌리지(Unity Village)의 공동설립자 머틀 필모어(Myrtle Fillmore)는 곤경의 한 가운데에서도 감사하기를 제안했습니다. 당신이 곤란을 겪고 있다면, 그녀는 이렇게 조언합니다. “당신이 아는 좋은 것이 오는 것에 미리 감사하세요.” 우리의 믿음은 그렇게 확실하고 흔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통 속에 있을 때에도 우리는 좋은 것이 오리라는 것을 압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꿈의 직장을 잃고 내 꿈을 찾았습니다. Thank God I Lost My Dream Job and Found My Dream,”라는 대담하고 작은 책은 감사가 어떻게 널리 퍼질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 책은 인생에서 최악의 일이 일어났지만, 나중에 그것을 축복으로 보게 된 사람들의 영감적인 이야기를 담은 선집입니다. 우리는 헤르페스(herpes)를 가진 여자가 몸을 잘 돌보는 것을 배워서 의사들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건강한 아이를 임신하고 낳을 수 있었던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우리는 유죄 판결을 받은 악당이 자신의 경험을 이용해서 스스로를 재창조하고 강력하고 의미 깊은 방식으로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기 시작했던 것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감사를 종교적으로 실천해서 스스로 암을 치유한 여자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책 “하나님 감사합니다, 꿈의 직장을 잃고 내 꿈을 찾았습니다.(Thank God I Lost My Dream Job and Found My Dream)”의 한 구절이 이 책에 재인용되어 있습니다. 다른 영감 어린 이야기는 www.ThankGodI.com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책에는 다른 신앙 전통의 감사기도와 자신의 감사 목록을 시작할 수 있는 자리가 담겨 있습니다. 이 책에서 당신은 “감사의 태도”를 개발하기 위한 팁, 도구 및 통찰력들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감사는 모든 것을 바꿔줍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를 변화시킵니다. 우리의 축복을 헤아릴 때, 우리는 그것이 크게 증대하는 것을 목격합니다. 우리는 인생은 아름답다는 것, 하나님은 선하시다는 것, 모든 것이 잘되고 있다는 걸 기억합니다.
아마도 이 작은 책이 당신이 축복받았음을, 당신 자신이 축복 그 자체라는 사실을 매일 알면서 감사 속에 살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당신의 친구, 유니티

저자소개

유니티 빌리지 Unity Village
유니티는 자발적인 기부로 운영되는 비영리기관입니다.
기도와 출판, 영성 교육을 통해 유니티는 항상 건강과 번영, 의미 있는 삶을 위해 당신의 신성한 잠재력을 표현하는 것을 돕고자 여기 있습니다.
www.silentunity.org
www.unityinstitute.org
www.unity.org
www.unityonlineradio.org
www.dailyword.com

목차소개

서문
자유와 감사를 위한 결정 - 제스 태너
받기를 배우세요 - 톰 소프
천사보다 조금 낮게 - 제임스 딜렛 프리먼
감사하고 수확하세요 - 수잔 제임스 존스
감사의 덫 놓기 - 루쓰 월레스
나의 감사 리스트
주저하지 말고 감사하세요 - 마르타 스모크
세계 각지의 감사 기도
매일 나마스테 - 로빈 라이터
삶의 위대한 충만 - 켈리 아이솔라
모닝콜 - 제임스 딜렛 프리먼
감사 - 머틀 필모어
감사의 태도 - 리차드 멕데시 & 마샬 스턴
하나님 감사합니다, 꿈의 직장을 잃고 내 꿈을 찾았습니다 - 스티브 바먼
감사 속에서 사는 다섯 가지 방법
우리는 어떻게 봉사할까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