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 위의 그림자

매리 E. W. 프리먼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3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피와 폭력이 등장하지 않지만 분위기를 통해서 공포를 만들어낸 심리 스릴러의 수작.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유산을 챙겨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갔던 에드워드. 그는 유산을 모두 써버리고 다시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와서 형인 헨리와 두 누나, 캐롤라인, 레베카와 살고 있다. 어느 밤 평소 사이가 좋지 않았던 헨리와 에드워드가 서재에서 격한 다툼을 벌이고, 다음날 에드워드가 죽은 채 발견된다. 그 소식에 결혼해서 다른 곳에서 살고 있던 엠마가 귀향하고, 세 자매는 둘러앉아 에드워드의 죽음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저자소개

매리 엘레노어 윌킨스 프리먼 (Mary Eleanor Wilkins Freeman, 1852 - 1930)은 미국의 소설가이다. 그녀의 글 대부분이 뉴잉글랜드 지방의 삶을 다루고 있으며, 해당 주제의 소설 '뉴잉글랜드 수녀 A New England Nun'이 가장 유명하다. 2권의 소설집으로 출간된 단편소설들 역시 유명하다. 1926년 미국 문필 아카데미에 의해 명예 회원으로 추대되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29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