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로 향하는 최종가이드

조 로페즈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600원

판매가 1,600원

도서소개

우리는 과거의 우리 생각 때문에 지금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생각은 사물이 됩니다. 우리는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항상 무언가에 대해 생각합니다. 문제는 우리가 보통 원하는 것보다 원하지 않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한다는 데 있습니다. 우리가 뭔가를 원하거나 원하지 않거나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주로 생각하는 것을 얻습니다.
당신의 현재 상황은 과거에 가졌던 지배적인 마음상태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지금 자신의 미래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미래는 지금의 지배적인 마음상태와 같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미래를 창조하고 있기 때문에, 오직 현재만이 중요합니다. 현저하게 행복하고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행복하고 긍정적인 미래를 창조합니다. 그것이 이른바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이라고 합니다. 당신은 행복, 부, 완벽한 건강, 사랑과 멋진 관계 등 삶에서 원하는 무엇이든지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조 로페즈 Joe Lopez

목차소개

생각은 사물이 됩니다
돈을 끌어당기기 힘든 5가지 이유
0에서 수만까지
빠르게 돈을 실체화하는 과학
돈을 지배하는 마음의 힘을 키우기
강력한 머니 포털을 창조하는 법

함께 읽으면 좋은 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