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시작하는 영어 원서 읽기

진승민 | 이페이지 | 2020년 03월 1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혼자 시작하는 영어 원서 읽기
Magic tree house 1편 (1-4권)

챕터별 단어, 요약 정리로 엄마표 영어, 독학 등 혼자서 쉽게 !


영어 원서를 읽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초심자들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영어 원서를 읽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이 책의 순서대로 챕터 별 단어를 읽어보고 의미를 익힌 다음 챕터별 요약내용을 숙지한다면 더욱 손쉽게 영어 원서를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한권의 성공이 모여 여러 권을 영어 원서 완독의 성공들을 이뤄 낸다면 원서에 대한 흥미도 생기도 어느새 실력도 늘 것입니다.

매직트리하우스는 미국 초등학생 2학년 중반에서 3학년 중반의 수준의 책으로
미국 어린이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많은 어린이 베스트셀러 도서입니다.

초심자들이 읽기에 내용도 흥미롭고 표현이나 문장들도 좋아 처음 영어 원서를 읽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Magic tree house 는 총 28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 Magic tree house 시리즈를 완독한다면 눈에 띄게 전보다 실력이 향상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책으로 원서 읽기의 즐거움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진승민은
책을 좋아합니다. 영어를 좋아합니다. 강아지를 좋아합니다. 여름 밤 냄새를 좋아합니다. 꽃을 좋아합니다. 재즈 음악을 좋아합니다. 서점을 좋아합니다. 강아지와 산책을 좋아합니다. 까망이를 좋아합니다. 흰둥이를 좋아합니다. 써니를 좋아합니다.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동물을 좋아합니다. 배움을 좋아합니다. 성장함을 좋아합니다. 도시를 좋아합니다. 여행을 좋아합니다. 자기계발을 좋아합니다. 노트를 좋아합니다. 학용품을 좋아합니다. 문방구를 좋아합니다. 맛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목차소개

저자 소개 3P

에필로그 4p

Magic tree house 01 6p

Magic tree house 02 27p

Magic tree house 03 50p

Magic tree house 04 73P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