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愛 너는 나의 봄이다.1

고수인 | e퍼플 | 2020년 03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300원

판매가 4,300원

도서소개

조선의 백성들은 임금에게 외동아들만 있다고 알고 있었다. 그 외동아들은 세자가 되고 세월이 흘러 보위에 올라 임금이 된다. 그러나 이란성 쌍둥이로 태어나 임금이 될 운명을 타고난 다른 하나의 태양은 보위에 오른 임금의 뒤에 흔적도 없이 가려져 있었다. 이들의 운명은 어린 시절 백정의 여식으로 태어난 낭자를 어린 시절 우연히 만나 연모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그 운명은 세월이 흘러 꽃다운 나이에도 이어지고 또한 궁궐에서까지 이어진다. 두 개의 태양이 사랑한 여인 어린 사랑 너는 나의 봄이다.

저자소개

자극하지마 18살~20살 세렌디피티 25살~32살 지금 이 작품을 25~33살 되어 마무리 짓고 드디어 저의 세 번째 소설이 되어주었습니다. 첫 퓨전 소설을 출간하기까지 몹시 긴 여정이었고 글을 쓰면서 잠재되어 있던 기억들을 통해 제 감정들이 많이 힘들고 아팠지만 20대 중반부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쓰면서 세월이 흘렀고 작품을 출간할 때가 되니 어느새 30대 초반이 되어 버렸습니다. 저의 청춘을 함께한 소중한 작품 첫 퓨전 사극 어린 愛 너는 나의 봄이다 출간하게 되어 몹시 뿌듯합니다.

목차소개

1. 봄이의 유년기
2. 봄이와 원이
3. 어름사니
4. 광이의 등장
5. 광이vs원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