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킹

위노(이정희) | 도서출판 선 | 2020년 03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노수린 26세. 프로당구 선수.
한 남자만 한결같이 사랑했다.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은 외모의 경빈. 하지만 그는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 그것도 남자를.
자신의 생일날 알바에 짤리고 집에서 쫓겨 나왔으며, 한결같이 바라본 남자에게 차였다.
그날 또 다른 남자를 만났다. 그리고 그 남자에게 26년을 고이 간직한 처녀를 빼앗긴 것 같다. 그것도 자신의 생일날.

최도영 30세. 카지노 바 사장.
한 여자만 한결같이 사랑했다. 그녀는 한 남자만을 바라보는 여자. 그러나 그녀는 친구의 약혼자다. 도영은 그녀에게 사랑고백을 하는 어리석음을 저질렀다.
자신의 생일날, 사랑고백을 거절당하고 한 여자를 만났다. 그녀를 안은 것 같다. 꿈속에서 환상적인 사랑을 나눈 럭비공 같은 그녀는 그날 이후 계속 그의 꿈속에 나타난다. 그것도 너무도 에로틱하게.

그렇게 시작되었다. 그들의 사랑은.

저자소개

위노(이정희) 지음

경남 진해에서 사랑스러운 남편 뙈지와 예쁜 아들 워노와 함께 살고 있는 전업주부.
현재 로망띠끄에서 연재중이며 신데렐라 같은 아름다운 러브소설을 좋아함.
광적인 해피엔딩 지향주의자. 반면 슬픈 이야기는 광적으로 싫어함.
그래서 로맨스를 즐겨 읽고 앞으로도 저명한 로맨스작가가 되는 것이 꿈임.
그리고 무엇보다도 다양한 소재의 로맨스를 쓰고 싶어 하는 망상가.
<출간작>
개와 고양이, 운명처럼, 오직 한 사람, 너 없이는, 사랑, 벗어날 수 없는 내겐 너무 어린 아내, 그들의 연애수칙, 사랑에 길 잃다, 파라다이스, 은수, 한강 평정기, 귀여운 큐피드, 번갯불에 콩볶기 외 다수.

목차소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