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 만들기

앤드류 힐 | 현대미디어 | 2020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1.
어떤 사람이 “복권에 당첨되게 해 주십시오”하고 매일 하나님께 기도를 했습니다. 그러자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복권이나 사고 기도를 하라” 맞습니다. 복권을 사지 않는다면, 복권의 당첨은 결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이처럼 세상 모든 일은 행동과 실천 없이 이뤄낼 수가 없습니다. 식탁 위 설탕도 집어넣어야 단 것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 하는 일마다 “행운”이 가득한데, 나는 왜 이렇게 “행운”이 없는 것일까? 하고 낙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책은 이런 사람들에게 행운을 만드는 방법과 행운을 부르는 습관이 담겨 있는 책입니다. 세상사 알고 보면, 모든 것은 자신 스스로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복권을 사지 않았다면 당신에게는 “복권당첨의 행운”은 영원히 있을 수 없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회사취업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여기 저기 이력서 제출 없이 “취업의 행운”은 절대 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처럼 세상의 모든 행운과 모든 성공은 자신이 스스로 만들어 낸 행동과 실천, 그리고 습관의 결과인 것입니다.
-
2.
이제 당신도 자신을 믿고 자신 안에 숨겨진 “행운의 힘”을 이끌어낸다면, 당신이 바라는 것은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당신이 바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행동을 한다면 틀림없이 “행운”과 “기회”가 따를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책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입니다. 그래서 책속에는 지금 당신이 꿈꾸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가질 수 있는 방법들을 재미있는 사례를 곁들여 자세히 알려주는 책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제 이 책을 통해서 “성공을 부르는 행운”을 만드는 구체적인 아이디어와 전략, 그리고 성취하기 위한 지혜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행운을 부르는 습관이 될 것입니다. 물론 이것을 설명하려면 어떤 것은 몇 페이지가 필요했지만, 다른 것은 짧은 문장으로도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길이에 상관없이 내용 모두는 엄청난 가치가 있는 것들입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에게 “어떤 한계가 있느냐 없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시행착오를 하면서 결핍처럼 살아온 삶도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분명한 것은 이제 당신은 확실히 그리고 멋진 인생을 살아갈 행운과 성공을 불러들이는 습관을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
3.
우리 모두는 매 순간을 선택 하면서 살아갑니다. 그래서 이런 말이 있습니다. 우리 인간이 하는 가장 슬픈 말은 “아, 그때 그랬더라면”이라는 후회하는 말입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묻겠습니다. “당신은 지금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자신을 위해 사는가?” 아니면 “다른 사람을 위해 살고 있는가?” 이 질문에 답을 하고 이제 당신이 진심으로 원하는 일을 시작하기 바랍니다. 후회하는 일보다는 활기차고 즐거워할 수 있는 일들을 더 많이 하기 바랍니다. 우울한 날보다 즐거운 날을 더 많이 생활하기바랍니다. 잘못된 일보다는 잘된 일에 더 집중하고, 더 많이 즐거워하고, 더 많이 기뻐하는 일을 선택하기 바랍니다. 그래서 어느 사람은 말했습니다. “만약 내가 살아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나는 말은 적게 하고 더 많이 들을 것이다. 카펫이 더러워지고 소파가 닳더라도 더 많은 친구들을 초대할 것이다. 그리고 장미가 새겨진 초가 창고 안에서 녹기 전에 불을 켜겠습니다. 병들면 세상이 끝날 듯 걱정하지 않고 침대에 눕겠습니다. 그리고 사랑한다는 말과 미안하다는 말을 더 많이 하겠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미래와 과거에만 집착하면서 현재를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가장 소중한 시간은 지금 바로 이 순간입니다. 그리고 성공하려면 행운을 부르는 좋은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게 지혜롭게 사는 방법이 담겨있는 책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지금 이 책을 만난 것은 “최고의 행운”입니다.

저자소개

앤드류 힐 지음
앤드류 힐은 영국에서 태어났다. 그리고 열여덟 살이 되던 해, 오직 “성공하겠다!”는 목표 하나로 돈 한 푼 없이 맨손으로 미국으로 건너갔다. 그리고 드디어 30대에 백만장자가 되는 꿈을 이룬 그는 현재 태권도도장과 게임관련벤처기업 등 세 개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이처럼 맨 손으로 출발해 부와 명예를 함께 이룬 대표적인 모델케이스로 꼽히는 그는 자신의 경험을 담은 성공을 부르는 행운 만들기 노하우를 담은 이 책을 펴내 미국전역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으며, 지금은 “성공을 부르는 행운 만들기” 동기부여 컨설턴트로 전미강연과 세미나 그리고 저술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목차소개

책 소개
시작하면서
차례
이 책의 주요내용
-
첫째, 행운은 자신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1. 자신의 운명은 당신이 만드는 것이다
2. 행운은 아주 작은 일에서 시작된다
3. 마차에서 떨어졌으면 다시 타라
4. 행운과 기회는 순간순간 찾아온다
5. 좋은 습관은 행운을 만들어준다
6. 목표가 있는 곳에 행운이 있다
7. 꿈과 목표를 혼동하지 마라
8. 행운을 부르는 습관을 지녀라
9. 자신의 존재가치를 더욱 높여라
10. 행운을 만드는 능력을 키우라
-
둘째, 미루는 생각과 습관을 버려라
1. 당신이 되고 싶은 존재를 연습하라
2. 모든 문제에 마음을 열어 놓으라
3.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4. 얻고 싶으면 먼저 베풀어라
5. 승자의 자세가 행운을 가져온다
6. 모든 것은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7. 이왕하려면 100%에서 1%만 더하라
8. 언제나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하라
9. 상대로 하여금 나를 기억하게 하라
10. 당신 주위에는 항상 행운이 있다
-
셋째, 자신에게 잠재된 능력을 찾아라
1. 평범한 일을 비범하게 하라
2. 정신적 장애물을 만들지 마라
3. 당신에게는 무서운 힘이 들어있다
4. 도전으로 새로운 행운을 만들어라
5. 자신을 움직이는 동기를 찾아내라
6.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그려보라
7. 성공한 사람은 좋아하는 일을 했다
8. 꿈꾸고 그 꿈을 행동으로 옮겨라
9. 행운과 불행은 당신이 만들어낸 결과다
10. 작은 행동 하나가 자신의 운명을 바꾼다
끝내면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