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을 찾아라! 고대 이집트

노지 크로 | 을파소 | 2020년 03월 1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도서 소개

톰과 함께하는 고대 이집트로의 시간 여행!

앗, 평범한 줄만 알았던 우리의 주인공 톰이 갑자기 시간 여행자가 되어 6,000년 전 고대 이집트로 떠났어요!
그곳에서 만난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거대한 피라미드 건설 현장, 장례 행렬이 이어지는 곳, 미라를 만들고 있는 방부처리장, 축제가 벌어지고 있는 나일강…….
고대 이집트 구석구석을 돌아다니고 있는 톰과 말썽꾸러기 고양이 딕비를 찾아보세요.
발 하나가 없는 스핑크스부터 미라 분장을 하고 있는 어린아이까지 이 책의 모든 장면에는 숨은 그림들이 가득하답니다.
자, 그럼 시간 여행자 톰과 함께 고대 이집트로 출발!


고대 이집트의 중요 장소, 역사적 장면들이 눈앞에서 펼쳐져요!
인류 문명이 최초로 시작된 곳이자 거대한 피라미드와 스핑크스가 만들어진 곳, 고대 이집트! 고대 이집트의 나일강 문명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곳이에요. 그만큼 놀라운 비밀을 많이 간직한 곳이기도 하지요. 웅장하게 세워진 피라미드, 아직까지도 썩지 않은 채로 고스란히 보존되고 있는 미라는 대체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우리의 친구 톰은 ‘시간 여행자’가 되어 고대 이집트로 떠나요. 신비로운 매력을 간직한 고대 이집트로 우리를 함께 초대하지요. 톰의 발자취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고대 이집트 사람들의 생활이 바로 눈앞에서 펼쳐진답니다. 나일강, 스핑크스, 피라미드, 미라 등등 고대 이집트의 주요 유적, 장소들과 역사에 남을 중요한 명장면도 생생하게 만날 수 있어요. 6,000년 전의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어떻게 살았는지, 피라미드와 미라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재미있는 시간 여행으로 역사적 상상력을 키워보세요. 직접 다녀 온 것처럼 생생하고 흥미로운 경험으로 고대 이집트의 역사와 문화를 접할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우리가 몰랐던 고대 이집트의 신비한 매력 속으로 빠져 볼까요?


100여 개의 숨은그림찾기로 시작하는 재미있는 세계사 공부!
톰이 시간 여행을 떠난 고대 이집트의 주요 장소에는 100개가 넘는 숨은 그림들이 있어요!피라미드 건설 현장에서 물을 나르다가 넘어진 일꾼, 미라를 매장하는 곳에서 몰래 숨어 자고 있는 문상객, 사원에서 조각상을 이고 가는 사제, 서기 학교에서 졸고 있는 학생, 방부 처리장에 깨진 카노푸스 단지 등등……. 책 속의 장면 하나하나를 세세하게 들여다보면 생각지도 못한 요소들이 있을 거예요. 때로는 우스꽝스럽고, 때로는 역사적으로 아주 중요한 내용들이 숨어 있지요. 숨은 그림도 찾고! 재미있는 세계사 공부도 하고! 책 속에 숨어 있는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세계사에 대한 흥미를 키워 보세요. 처음 역사를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는 무엇보다 호기심과 재미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지요. 딱딱한 설명 대신 섬세하고 재치 있는 그림과 그 속에 담긴 숨은그림찾기로 세계사의 첫발을 뗄 수 있답니다.
이 책은 특히 숨은 그림 하나하나까지 권위 있는 영국 박물관에서 철저하게 고증한 사실과 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어요. 숨은그림찾기를 하면서 작게 그려진 그림 하나하나를 살펴보고, 새로운 내용들을 발견해 내는 재미를 키울 수 있지요. 그림 속에 무한한 세계사의 이야기들이 담여 있답니다. 고대 이집트의 장면 하나하나를 골똘히 살피다 보면 어느새 고대 이집트 역사 속으로 푹 빠지게 될 거예요. 숨은그림찾기로 시작하는 재미있는 세계사! 시작해 볼까요.

저자소개

저자소개


이름: 노지 크로약력: 톰을 찾아라
역자소개


이름: 서남희약력: 번역가서강대학교에서 역사와 영문학을, 대학원에서 서양사를 공부했어요.
지은 책으로〈그림책과 작가 이야기〉시리즈가 있고. 옮긴 책으로 《이집트 미술》《세계사 박물관》《구텐베르크 책 이야기》등이 있어요.
그린이소개


이름: 패티 버크약력: 아일랜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예요.2012년 국립미술디자인대학을 졸업한 뒤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작가가 좋아하는 음식, 집, 전통, 문화적인 요소를 중심으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주로 여성 역할 모델, 고대 문명, 영웅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지요. 현재 아트어소시에이츠암스테르담 대표를 맡고 있어요.

목차소개

목차
톰을 소개할게! . 4
피라미드를 지나다 . 6
장례 행렬과 마주치다 . 8
미라 매장을 보다 . 10
나일강에 가다 . 12
농토를 지나다 . 14
시장에 가다 . 16
사원에 들어가다 . 18
서기 학교에 가다 . 20
방부 처리장에 가다 . 22
집을 살펴보다 . 24
귀족의 가정에 가다 . 26
연회를 구경하다 . 28
강에서 축제를 벌이다 . 30
드디어 집으로! . 32
해답 . 34
용어해설 . 38
찾아보기 . 40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