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명탐정 로리_ 2권 슈퍼 개 특공대

Ralph Lazar, Andrew Clover | 주니어RHK | 2019년 09월 1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 범죄와 싸우는 위대한 탐정 콤비가 다시 뭉쳤다!
독특한 유머와 수사 방식으로 감동과 재미를 더한 탐정 이야기!
《슈퍼 명탐정 로리 1: 명탐정의 탄생》에서 명탐정 로리와 조력자 캐시디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독특하고 우스꽝스러운 수사 방식으로 풀리지 않을 미스터리한 사건을 척척 맡아 해결한다. 하지만 로리의 수사는 끝나지 않았다! 말도 없이 사라져 버린 로리 아빠의 실종 사건을 해결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번 《슈퍼 명탐정 로리 2: 슈퍼 개 특공대》에서 로리는 옆집에 사는 소녀 캐시디는 물론, 산책을 즐기는 앞집 할머니 웰킨 부인의 반려견 윌킨스 웰킨과 ‘슈퍼 개 특공대’가 되어 전보다 더 미스터리하고 웃긴 사건을 해결하려고 고군분투한다. 또한, 실종된 로리 아빠에게도 한 걸음 더 가까워진다. 명탐정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를 떠올릴 만큼 여전히 엉뚱하고 진중한 로리와 캐시디 그리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개 윌킨스 웰킨 앞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독자들의 어깨가 들썩인다. 자,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로리의 탐정 사무실에 어서 들어가 보자!

■ “누군가 개를 훔친다고? ‘슈퍼 개 특공대’에게 맡겨!”
어른들의 허를 찌르는 작은 존재들의 날카로운 수사극!
로리와 캐시디는 동네에 수상한 사람이 나타난 후 개들이 사라진다는 것을 알아챈다. 로리는 자신만의 기발한 방법으로 용의자들을 찾는다. 비즈모라는 무시무시한 개를 키우는 샤자와 데일, 사납게 생긴 브렌단 오굴리, 여섯 마리의 개를 몰고 다니는 개 아줌마, 고양이를 네 마리나 키우는 102살 할머니, 로리의 원수 마이클과 루퍼트 형제 등 겉모습만 보고는 누가 범인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지만 로리는 끝까지 수사를 포기하지 않는다. 수사망을 좁힐 수 있게 주변 인물들이 로리를 도와주기 때문이다. 작은 존재들이 똘똘 뭉쳐 세상을 헤쳐 나가는 이야기는 때론 진한 여운과 감동을 준다. 어른들의 허를 찌르는 작은 존재들의 날카로운 수사극은 어린이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주고, 어른들에게는 자유로운 시선에서 어린이를 볼 수 있는 힘을 갖게 해 준다.

그래, 나도 알아.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안 된다는 거, 나도 잘 안다고.(본문 중에서)

어른들은 바로 그게 문제야. 항상 휴대 전화만 들여다보고 있어. 마치 휴대 전화가 궁궐처럼 으리으리한 도서관이라도 되는 듯, 거기 모든 정보가 다 들어 있는 듯 말이지.(본문 중에서)

책 속에 등장하는 어른들은 겉과 다른 모습으로 세상 일에 무심하거나, 부정한 일들을 서슴없이 저지른다. 글 작가 앤드류 클로버는 일부 어른들의 잘못된 행동과 가치관을 작품 속에서 끊임없이 풍자하며 통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어른들의 힘을 빌리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직감과 뚝심으로 사건을 파헤쳐 가는 로리 브래너갠! 과연 로리는 ‘개 도둑질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 개성 만점, 매력 만점인 조력자들!
《슈퍼 명탐정 로리 2: 슈퍼 개 특공대》는 개성 만점인 인물이 다양하게 등장한다. 멋진 행동력과 잔꾀로 로리의 혼을 속 빼놓는 캐시디, 몸은 소시지처럼 가늘지만 기세는 전봇대처럼 우직한 개 윌킨스, 우아한 몸짓과 손짓으로 슬리퍼를 들고 악당을 물리치는 데 큰 도움을 주는 웰킨 부인, 겉모습과 다르게 다정하고 여린 마음씨를 가진 브렌단 오굴리, 비어드 형제 등 조력자인데도 불구하고 큰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개성을 작품 속에서 톡톡히 보여 준다. 이들은 모두 개성을 인정받지 못하거나, 일부 무식한 어른에게 방치와 학대를 겪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위로해 주고 통쾌함을 맛보게 해 준다. 우스꽝스러운 사건과 반전 있는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는 <슈퍼 명탐정 로리> 시리즈! 다음 권에는 어떤 인물이 나올지 책에서 손을 뗄 수가 없다.

■ 단순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삽화 속 숨어 있는 깨알 재미!
그림 작가 랄프 라자르는 글 작가 앤드류 클로버가 만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단순하고 깔끔한 선을 이용하여 익살스럽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단순해 보이지만 인물의 표정, 행동 하나하나에 숨어 있는 깨알 재미가 느껴진다. 랄프 라자르의 삽화는 화려한 색감에 지친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섬세한 분위기도 느끼게 해 준다.

저자소개

글 앤드류 클로버
페리에 상 후보까지 오른 영국 코미디언이자 배우이자 작가로, 잡지 칼럼을 쓴 이력도 가지고 있다. 세계 여러 나라의 극장과 학교를 돌아다니며 <스토리텔링의 일곱 가지 비밀>이라고 불리는 공연을 선보이는 그는 어린이를 위한 작품도 꾸준히 집필하고 있다.

목차소개

등장인물 소개
1장 탐정은 나의 운명
2장 개들의 대장, 윌킨스 웰킨
3장 책, 표지, 편견, 그리고 변명
4장 거룩한 잠복근무
5장 그리며 추리하기
6장 배신
7장 야옹캣의 활약
8장 무지막지한 검은 그림자
9장 정말 말 같은 말
10장 목숨이 열 개라도 모자라
11장 구원병과 함께 출동!
12장 전투 개시!
13장 말하지 않은 진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