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을 유지하는 법

제이케이 백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3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600원

판매가 2,600원

도서소개

운동이든 취미든 어떤 형태의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활동적이 되는 것은 시간을 잘 활용하는 건설적인 방법이다. 또한 자신이 쓸모 있다고 느끼게 하고 무언가 노력할 만한 것을 줄 것이다. 그것은 목표와 관련된 것일 수도 있고 단지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좋아하는 취미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바쁘게 할 것이다. 당신에게는 다른 누구도 갖지 못한 선물이 있다. 이를 테면, 다른 사람은 몇 주씩 걸리는 스웨터를 당신은 며칠 만에 코바늘로 뜨개질해서 만들어낼 수 있을지 모른다.

또는, 단 한 번의 레슨도 받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음악적 재능을 가질 수도 있다. 어떤 취미를 가졌든 간에, 그것을 자신의 행복을 위해 활용하라. 이것은 내면의 자아와 관계를 맺고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한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시작해야 할 때다. 과체중이나 비만이 되는 것은 빠르게 늙는 주된 원인 중 하나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생활하는 것을 선호하고 그들의 삶에서 충분한 움직임을 얻지 못한다.

젊음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하고 몸매가 좋은 것을 포함한다. 과체중이나 비만은 많은 사람들에게 심각한 건강 문제가 되며, 적절히 처리하지 않으면 다른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일상생활에 운동을 병행하는 것은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해서도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적극적으로 운동하지 않으면, 힘이 약해진다. 신체가 천천히 둔화되고, 그런 다음 움직이는 능력이 제한된다.

관절이 뻣뻣해지고 부상당하기 쉽다. 운동부족으로 균형 감각을 잃을 수도 있다. 나이가 들수록 이런 문제는 더욱 악화될 수 있으며, 특히 당신이 비활동적인 상태로 있기로 결정한다면 더욱 그러하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제이케이 백
JayKay Bak

http://UnselfishMarketer.com

목차소개

젊음을 유지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젊음을 유지하는 것은 태도와 사고방식에 관한 것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피해야 하는 이유
젊게 생각하고, 젊게 느껴라
건강한 식사와 영양
비타민과 보충제를 섭취하라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
담배를 끊어라
술을 끊어라
약물 중독
충분히 쉬어라
감정
새 친구 만들기
당신에게는 반려동물이 필요할 수도 있다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