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2급 영아발달

유유순 | 도서출판 온마인드 | 2020년 03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사회복지사2급 정신분석이론 중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이론과 해당 이론에서 제시된 아동기 발달 단계를 설명한 뒤 프로이드의 정신분석과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을 작성해 보세요 프로이드 이론은 현대 심리학에 기여함 성격발달에 대한 최초의 체계적인 이론으로 획기적인 전환기를 제공 초기경험의 중요성에 대한 강조는 유아 교육에 많은 시사를 주고 있다 에릭슨은 인간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전 생애 발달적 접근을 시도하였을 뿐만 아니라 사회문화적 요인의 영향력을 인정한 점에 기여함 인간발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이해하고자 했다.

저자소개

전자책을 배우면서 나도 작가라는 마음으로 글을 써 본다. 오랜 경험을 통해 학생들과의 대화법 마인드강사를 하고 있고 몸이 아파서 배우게 된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향기 요법도 책으로 만들어 보려합니다. 요즈음 사회복지학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사회복지학을 공부하면서 레포트를 써 보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책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사회복지사 - 영아발달
정신분석이론 중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이론과 해당 이론에서 제시된 아동기 발달 단계를 설명한 뒤, 프로이드의 정신분석과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을 작성해 보세요.
I.서론 - 영어발달
II본문 - 영아발달
(1)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이론과 발달 단계 설명
(2) 프로이드의 정신분석과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
Ⅲ. 결론 - 영아발달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