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슈타인 벤저민 프랭클린 명언모음집(영어 한글)

이만석 | 유페이퍼 | 2020년 02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When you are courting a nice girl an hour seems like a second. When you sit on a red-hot cinder a second seems like an hour. That s relativity. 아름다운 여자의 마음에 들려고 노력할 때에는 1시간이 마치 1초처럼 빠르게 흘러간다. 그러나 뜨거운 난로 위에 앉아 있을 때에는 1초가 마치 1시간처럼 느리게 느껴진다. 그것이 바로 상대성이다. _ 아인슈타인] [A long life may not be good enough but a good life is long enough. 긴 인생은 충분히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좋은 인생은 충분히 길다. _ 벤저민 프랭클린] 아인슈타인과 벤저민 프랭클린의 명언 145개(각 63 82)를 수록하였습니다. 독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영어와 한글을 함께 실었습니다.

저자소개

이만석은 자기계발 경제 영어 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주제들에 대해 다루고 방대한 자료와 흥미로운 이야기들에 대해 탐독하고 검토하여 독자들에게 편리하고 빠르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목차소개

# 알버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
# 벤자민 프랭클린(Benjamin Franklin)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