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만순 약선요리 (2018년 8월 약선)

최만순 | (주)누리달 | 2018년 08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사단법인 세계한식문화관광협회 대표이사이며 부산한방병원 약선연구소 소장인 약선요리 전문가 보광 최만순 선생이 최초로 공개하는 약선요리 전자책. 특히 4계절 24절기에 순응하는 음식과 우리 몸의 변화와 보호해야할 부분을 강조하여 매달 발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약선의 힘은 가정에 있고 음식에 있다. 가정에서 섭취하는 음식이야말로 무병장수를 만드는 최초의 장소이며 약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병을 고치는 의사뿐만 아니라 누구나 이 책을 읽어야 할 이유다. 우선 전자책으로 발행하지만 독자들의 반응을 봐서 종이책으로 발행을 준비하고 있다.

저자소개

보광 최만순 부산한방병원 약선연구소 소장 사단법인 세계한식문화관광협회 대표이사 한 중 일 약선연구회 회장 중국운남중의대학 석좌교수 동국대학 불교대학원 영산대학 양산대학 객원교수 역임 부산원음방송 (FM104.9) 생명을 살리는 약선음식이야기 2007년 1월~현재 매주 월~목 방송중 경남신문 최만순의 음식이야기 연재 중 한국과 외국의 각종 언론 및 잡지 약선요리 연재 yangmano@hanmail.net 010-9616-1399

목차소개

판권
작가소개
인사말
차례
산양삼 국화차
산양삼 삼계탕
산양삼죽
산양삼 민어탕
제작 및 문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