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매니저 VIP 고객들의 비밀을 만나다

그들이 알고싶었던 24가지 이야기

장성훈, 허영진 | 도서출판 탐탐일가 | 2020년 03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0원

판매가 13,500원 (10%)

도서소개

웰스 매니저가 VIP 고객들을 만나 상담을 하며 깨달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모았다. 총 24가지 사례가 있으며 이 사례를 통해 다양한 고객군들의 비밀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자소개

- 장성훈
?
증권사를 거쳐, 현재 보험사까지 10년 동안 금융 컨설팅을 진행해온 현업 WM(웰스 매니저)이다. 연간 50회가 넘는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하였고, 연평균 100회가 넘는 개별 자산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VIP 고객들의 고민을 같이 고민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얻은 노하우를 사내외에 알리고 있으며, 다양한 매체에 기고를 통해 자산관리에 대한 지식을 나누고 있다.
?
국제 공인재무설계사(CFP), 투자 상담사 등 다양한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
- 허영진
?
미국 tyco, 독일 Allianz 등 주요 외국계 기업에서 VIP 마케팅, 마케팅 전략 등을 담당해온 현업 직장인이자 비즈니스맨이다. VIP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기초로 WM센터의 운영 업무를 지원하며 VIP 고객들이 원하는 것들에 대한 분석을 진행하고, 고객 운영전략을 수립해왔다. 은행, 증권사 등에서 자산관리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건국대, 서강대(SMBA), 맨체스터 경영대학원에서 공부했다.
?
저서로는 <세일즈의 요정을 만나라>, <영화 속에 숨겨진 설득의 비밀> 등 총 5권의 책을 출간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당신의 가지급금과 퇴직금은 안녕하신가요? (부산 대형제조업체 S 대표 사례)
2. 반드시 일어날 일에 대한 준비는 어떻게 하실 건가요? (영남 선박 관련 부품업체 L 대표 사례)
3. 모든 형제자매는 부모의 바람처럼 우애 있게 살아갈까요? (전문의 아들을 위한 증여플랜 Y 고객 사례)
4. 장사가 너무 잘 돼도 걱정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형 음식점 운영주 H 사장 사례)
5. 종업원과 경영주 사이의 분쟁은 필연적일 수밖에 없을까요? (10인 사업장 경영주 M 대표 사례)
6. 서울의 모든 부동산은 정말 수익 불패일까요? (대형 곡물 도매상 Y 사장 사례)
7. 다다익선이라는 데, 다주택자에게도 정말 그럴까요? (수도권 다주택 소유주 H 사장 사례)
8. 거래 은행의 거절하기 힘든 제안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대기업 납품업체 경영주 J 대표 사례)
9. 베트남은 기회의 땅이라는 데, 투자를 해야 할까요? (의류 관련 중소기업 경영주 B 대표 사례)
10. 왜 국가는 선량한 사업가에게 세금을 많이 부과하려고 할까요? (온라인 쇼핑몰 경영주 N 사장 사례)
11. 누구나 부러워한다는 건물주에게도 고민이라는 게 있을까요? (대학가 앞 건물 소유주 R 사장 사례)
12. 과거의 차명재산이 오늘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일까요? (정밀공업 기업 창업주 C 회장 사례)?
13. 차등 배당의 기술이 필요한 순간은 언제일까요? (마스크 제조 업체 S 대표 사례)
14. 정권만 바뀌면 늘어가는 세금이 해결될까요? (대규모 자영업 운영주 U 사장 사례)
15. 준비되지 않은 경영자의 사망이 초래하는 위험은 무엇일까요? (대기업 납품업체 경영주 M 대표 유족 사례)
16. 국세청도 모르는 완벽한 현금관리의 기술은 무엇일까요? (유명 한의원 운영주 J 원장 사례)
17. 해외로 자산을 옮기면 절세 효과가 발생할까요? (제조업체 2세 경영주 S 대표 사례)
18. 내 건물, 내 마음대로 하는 데 뭐가 문제였을까요? (서울 부도심 건물 임대사업자 L 사장 사례)
19. ?저금리 시대를 맞아 외환 차익을 위한 투자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국형 와타나베 부인을 꿈꾸는 B 고객 사례)
20. 뜻밖에 행운이 마냥 즐겁지만 않았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토지보상금을 수령한 N 고객 사례)
21. 5인 사업장이 되는 순간, 어떤 변화들이 찾아올까요? (소규모 의료기기 업체 운영주 C대표 사례)
22. 손자에게 재산을 바로 물려주면 문제가 될까요? (지역 거대 자산가 L 회장 사례)
23. 가업승계 제도를 이용하는 게 회사를 물려주는 최선의 방법일까요? (지방 중소기업 경영주 E 대표 사례)
24. 자산관리에는 얼마나 많은 경우의 수가 존재할까요? (기타 상담사례)
#. VIP 고객들과의 상담을 통해 깨달은 것들 (WM이 들려주는 자산관리의 원칙)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