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기업 수익 전망

후강통/ 선강통

FnGuide 글로벌경제연구소 | 에프앤가이드 | 2020년 03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중국 경제 위기설이 난무하고 있지만, 중국 증시는 강세장을 보이고 있다. 2019년 미중 무역전쟁과 성장률 둔화에 대비해 확장적인 재정정책과 완화기조 통화정책으로 내수 부양에 주력하고 있고 중국 정부의 확고한 경기부양 의지로 경기 개선 시그널도 포착됐다. 2019년 11월부터 정부 경기부양책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 중국 제조업 PMI가 7개월만에 경기확장국면에 재진입했고, 가계, 기업 부문의 자금수요가 동반 증가하며 경기 회복 가능성을 시사했다.
펀더멘털 개선이 확인된 가운데 중국 정부가 대외개방 확대 정책과 직접금융 시장 육성 정책을 잇달아 내놓으며 자본시장 활성화를 도모했고, 글로벌 지수 산출 기관인 MSCI, FTSE, S&P DJI 등에서도 중국 A주 편입 비중을 확대해 외국인 순매수세가 지속되고 있다.
『중국기업 수익 전망』에는 외국인이 거래할 수 있는 중국 A주의 선강통, 후강통 종목의 수익 전망을 담은 E-book으로 업종별 컨센서스와 종목별 수익 예상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자소개

FnGuide 글로벌경제연구소

FnGuide 글로벌경제연구소는 중국을 포함한 해외투자를 하는 투자가들을 위해 해외 경제, 산업, 기업에 관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중국 경제와 금융시장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투자가들이 중국 시장과 중국의 정책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크로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고 있다. 또한 기업, 산업, 테마와 관련된 비정기 보고서도 작성하고 있다. 글로벌경제연구소가 발간한 자료는 Wisereport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 와이즈리포트: https://wisereport.co.kr
*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chinainv

목차소개

-후강통-

I. 후강통 Summary
II. 업종별 기업리스트
III. 업종별 컨센서스
IV. 2020년 컨센서스 상위 60종목
V. 업종별 기업 컨센서스 평균 상위 종목
VI. 종목별 수익예상표


-선강통-

I. 선강통 Summary
II. 업종별 기업리스트
III. 업종별 컨센서스
IV. 2020년 컨센서스 상위 60종목
V. 업종별 기업 컨센서스 평균 상위 종목
VI. 종목별 수익예상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