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아일랜드 열차 강도

클리블랜드 모펫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2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미국 중서부를 달리는 급행 열차 안, 은행에서 은행으로 운반되는 거액의 현금이 실려 있다. 현금 수송을 위해서 특별히 제작된 객차 2개가 달려 있고, 그 속에는 급행 열차 회사의 직원이 금고를 지키고 있다. 열차가 역을 향해서 들어가는 순간, 그 특수 객차에서 기관사가 뛰어나오면서 운반원이 죽었다고 소리친다. 현금 수송용 객차 안에서는 죽은 운반원과 격렬한 격투의 흔적, 환어음 몇 장만이 발견되었을 뿐, 현금은 모두 사라진 상태이다. 대형 강도 사건에 철도 회사와 시카고의 대형 신문사, 핑커튼 사무소가 각각의 탐정들을 동원해서 수사에 나선다. 그러나 서로간의 의견 차이로 인해서 사건은 미궁에 빠져든다.
* 이 소설은 뉴욕의 사립 탐정 회사인 핑커튼 탐정 사무소의 사건 기록을 재구성한 작품으로, 실제 일어난 범죄 사건에 바탕을 두고 있다.

저자소개

클리블랜드 모펫 (Cleveland Moffett, 1863 - 1926)은 미국의 언론인이자 저자이다. 뉴욕 출신의 모펫은 예일 대학을 졸업한 후, 뉴욕 헤럴드 신문사에 입사하여, 오랜 세월 기자로서 일했다. 그 기간 동안 유럽과 아시아에서 특파원 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역사적 인물들을 인터뷰했다. 1892년 프랑스 작가 폴 보르게의 '코스모폴리스'를 번역함으로써 문학적 이력을 시작했고, 1895년 단편 문학 잡지 '검은 고양이'를 통해서 '미스터리 카드'라는 단편 소설을 발표했는데, 끝까지 미스터리의 해답이 나오지 않는 특이한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에도 다양한 희곡과 소설을 발표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33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