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동물원

마르탱 파주 | 내인생의책 | 2014년 09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기발한 상상력으로 새롭게 탄생한 채소의 역사『채소 동물원』. ‘모든 것을 뒤엎는 상상의 힘’으로, 신선하고, 기상천외하면서 따뜻한 이야기를 써 온 마르탱 파주가 이번에는 ‘생명’에 대한 뻔한 통념을 뒤엎어 봅니다. 생명은 소중하니 잘 보호하고 지켜야 한다는 식의 모범 답안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생명은 생명을 먹고 살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직시하고, 생명을 대하는 새로운 자세를 짚어 줍니다.

저자소개

저자 마르탱 파주는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어요. 대학에서 심리학, 언어학, 철학, 사회학, 예술사, 인류학, 음악 등 일곱 분야를 전공했습니다. 천부적인 이야기꾼으로, 프랑스 독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작가입니다. 파주가 쓴 소설은 이미 15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읽히고 있어요. ‘모든 것을 뒤엎는 상상의 힘’으로, 신선하고, 기상천외하면서 따뜻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지요. 어른을 위한 소설뿐만 아니라, 청소년 소설, 어린이를 위한 동화와 그림책까지, 세대를 넘나들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동안 쓴 작품으로 《숨은 용을 보여 주는 거울》 《더러운 나의 불행 너에게 덜어 줄게》《침대와의 싸움》《컬러보이》《나는 어떻게 바보가 되었나》 들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p.7- 하나. 나는 채식주의자!
p.25-둘. 채소 동물원
p.34-셋. 바쁘다, 바빠!
p.37-넷. 가지 씨앗을 심어요
p.43-다섯. 평화를 지켜라
p.48-여섯. 가지 실종
p.52-일곱. 삶의 큰 변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