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하고 자빠지자

이승욱 | 짜몽천사 | 2020년 01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900원

판매가 11,900원

도서소개

재미있는 영업 책! 술술 읽히는 영업 책! 푹 빠져 읽다 보니 어느새 영업의 달인! 이건 실용서 인가? 영업 바이블 인가? 읽는 것만으로 당신의 영업 경력을 10년 늘려줄 현존 최고의 영업 필드 매뉴얼

저자소개

이승욱 Fun Sales Commander 서울에서 나고 자랐다. 첫 직장인 교원그룹에서 20년간 학습지(전집) 생활가전 렌탈 상품 여행 상품 등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판매할 수 있는 모든 유/무형 상품을 판매하는 방문 판매 조직 구축 육성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였다. 문제 영업 조직 관리 및 침체 영업 조직 활성화에 뛰어난 성과를 냈으며 회사의 필요에 따라서 영업 조직 정상화를 위해 가장 먼저 보내졌다. 영업조직 및 대고객 대상 강의에도 능하여 전국적인 영업 조직 순증 및 영업 인원 정착에 크게 이바지 하였다. 이후 보람그룹 기획실장과 영업지원팀장을 거치며 부금 신상품 개발 및 영업부 교육 프로그램 및 프로세스를 정립하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유/무형 상품을 취급하는 회사를 거쳐 현재는 자신의 노하우를 나누고 보다 폭넓게 영업 조직에 적용하기 위해 집필과 외부 강연을 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으며 지인들과 함께 법인 설립을 준비하고 있다.

목차소개

저자 소개
목차
프롤로그
1부. AI시대에도 살아남을 영업, 우리는 왜 영업을 해야 하는가?
2부 영업 흐름에 몸을 맡기자
3부. 결과가 달라지는 준비와 접근, 고객상담기법
Copy 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