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실천하는 확언 핸드북

벤 블랑크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확언은 자신에게 주는 암시이며 생각으로서, 긍정적일 수도 부정적일 수도 있다. 스스로에게 암시를 주면 이는 잠재의식에 주입되며, 궁극적으로 당신의 정신적 태도를 결정하는 데 기여하게 된다.

긍정적인 생각과 암시를 잠재의식에 주입하면, 이것은 궁극적으로 긍정적이거나 낙관적인 정신적 태도를 형성하게 될 것이다. 끊임없이 선하고 행복한 생각으로 잠재의식을 먹일 때, 잠재의식은 상상과 현실을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암시를 현실로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잠재의식에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생각을 주입하면, 잠재의식은 그것을 현실로 믿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과 유사한 사고 패턴을 생산하기 시작한다.

생각이 긍정적이 되면 인생과 주변 세상에 대해 더 낙관적이 되기 시작한다. 결국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만들어내게 된다. 긍정적으로 생각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에게 힘을 주고 항상 성장과 발전,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건강한 사고방식과 마음가짐을 구축할 수 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은 자신을 믿고 꿈을 좇을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줄 것이다. 또한 긍정적인 것은 긍정적인 기회를 끌어들인다. 마음속에 긍정적인 생각을 떠올릴 때, 그것은 밖으로 나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하고 건설적인 기회를 끌어당기기 시작한다.

이것이 긍정적인 확언이 작용하는 방식이다. 매일 확언을 사용하면 당신은 점차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람으로 변화될 것이다.

반면에 마음속에 끊임없이 부정적인 생각을 주입한다면, 결국 부정적인 정신적 태도밖에 기대할 것이 없다.

저자소개

벤 블랑크 Ben Blanc

목차소개

서문
확언과 그 작동 방식 이해하기
왜 확언을 이용해야 하는가
확언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법
Chapter 1. 건강을 끌어당기는 확언
Chapter 2. 부를 끌어당기는 확언
Chapter 3. 행복을 끌어당기는 확언
Chapter 4. 성공을 끌어당기는 확언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