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취업한다 취업 준비에 꼭 알아야할 핵심 특강 39

임형식,서상우 공저 | 푸른 영토 | 2017년 1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취업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 당신은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 취업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 책을 펼쳤을 것이다.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남들보다 더 좋은 무기를 장착하기 위해서 말이다. 하지만 그것을 이야기하기에 앞서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다. 지금 바로 당신에게 직설적으로 묻는다. “당신은 왜 취업을 하려고 하는가?” 아마도 취업의 가장 근본적인 이유로는 생계를 위해서가 가장 많을 것이다. 그렇다면 질문을 다시 해보자. “생계를 위해서가 아니라면 당신은 취업을 하겠는가?” 만약 이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한다면 당신이 취업에 합격하기까지는 험난한 여정이 될 것이다. 반대로 한번 생각해보자. 당신의 생계를 위해 취업시켜 줄 기업이 있는가? 애착도 열정도 없고 능력도 없는 사람을 단지 그 사람의 생계를 걱정해서 고용하는 기업이 있는가? 대답은 “No!”다. 그런 당신을 위한 기업은 어디에도 없다. 오직 기업은 준비된 인재만을 원한다. 지금까지 그저 취업만을 위한 준비를 해왔다면 지금부터 이 책과 함께 당신의 삶을 위한 취업을 준비해보자.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이 진정으로 하려는 일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여 그에 적합한 기업을 선별하고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취업 준비를 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이 험난한 취업난에서도 기대 이상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취업하고 난 뒤에도 즐겁게 직장 생활을 해나갈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임형식 現) MS아카데미(취업 제약마케팅) 대표 대구한의대학교 제약공학과 교수 前) 서원대 청주대 제약공학과 겸임교수/단국대 외래교수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마케팅 고문(2013-2015) 진양제약 마케팅 전무이사(2011-2012) 해외연수 뉴질랜드 Auckland university (2002-2003) 사노피 DSM(2001-2009) 한독약품 MR 팀장(1989-2001) 주요강의 Selling Skills/ Coaching Skills/취업을 위한 Self leadership/Presentation Skills/직장인 Communication Skills/Interpersonal Skills/면접 Interview Skills/Facilitator initiative 과정/Biz Manner과정/Brain Tracy 리더십과정/ 라이프 코치 과정 / 테이블 매너 / 직장인 매너 과정 강의경력 오츠카제약 유나이티드제약 GSK 아벤티스 한올제약 진양제약 등 다수 제약회사 제약영업 취업특강 중앙대 의약식품대학원 향장학과/단국대 의예과/동덕여대 약학과/동국대 약학과/서원대 생물교육과 제약공학과 식품공학과/청주대 제약공학과/선문대 제약공학과 등 지은 책으로는 『자존감을 높이는 제약영업미케팅』이 있다. 저자 서상우 자기계발 작가 협회장 / Glory 글 놀이 대표 / 인문학 강사 철학자 / 글쓰기 책 쓰기 강사 동기부여 강사 저자는 끝없는 자기계발과 자기성찰로 책을 출간하며 작가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 저자는 작가의 길에 들어서자마자 6개월 동안 6권의 책을 모두 베스트셀러에 올리면서 괴물 작가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현재는 Glory 글 놀이 자기계발 작가 협회를 설립하여 작가가 꿈인 사람들의 활동을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전 국민 1인 1저서 프로젝트 책으로 세상과 소통하기 프로젝트 등을 기획하여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책을 출간하고 자신의 책으로 성공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지은 책으로 『이제 드림빌더로 거듭나라』 『내 생애 꼭 하고 싶은 32가지』 『두 달 안에 누구나 작가가 되는 책 쓰기 비법』 『꿈꾸는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내면의 비밀』 『그래도 성공이다』 『맹자의 인생수업』 『그래서 성공이다』 『압둘라와의 일주일』 『크리스천을 위한 책쓰기 미션』 『꿈꾸는 자들의 이야기 Dream!ng』 『나를 PR하는 글쓰기』 등이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1
머리말 2
1장 자기 분석: 적성에 맞는 일 찾기
2장 기업 분석: 기업이 정말로 원하는 인재
3장 성공 마인드: 긍정의 힘과 목표 설정
4장 글쓰기: 상대를 설득하는 글을 써라
5장 면접: 나를 알리는 절호의 기회
6장 에티켓: 인간관계의 시작
부록
끝맺는 말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