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가지 판매전략

노진경 PhD.,영업마케팅전문강사 | 유페이퍼 | 2019년 1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모든 판매는 고객과 소비자 즉 손님이 원해서 일어난다. 한번 다녀간 매장에 손님이 다시 찾지 않는다면 그 매장은 돈을 벌기가 어렵다. 매장은 매장만의 매력을 갖추어야 한다.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는 매출이 오르지 않는 것에 대한 사실 진단을 제대로 하고 손님들이 환장하는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손님은 단순하다. 자신이 여는 지갑이 당황스럽지 않고 자랑스러울 때 다시 지갑을 연다. 손님을 만족시키고 다시 찾아 오도록 하는 방법은 다른 곳에 있지 않고 매장 안에 있다. 매장을 경영하는 CEO들은 이 사실을 알아야 한다. 밝은 성격의 점원을 구하라. 점원이 손님을 어떻게 상대하는지 확인 후 채용하라. 말 잘하는 점원 보다는 대답을 잘하는 점원을 채용하라. 점원의 그리고 채용한 점원은 믿고 잘 대하라. 점원의 말이 귀 기울여라. 점원은 매장의 사장이 없을 때도 매출을 올려준다. 점원의 성과에 보상하라. -본문중에서 이 책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매장의 판매량을 늘릴 수 있는 22가지 방법을 제안합니다. 각 전략의 행간을 잘 파악해 실천한다면 매출향상에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노진경 경영학 박사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 //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스마트영업방법을 강의 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서문
목차
매장 판매 전략1 ? 고객의 기억 속에서 생활점유율, 시간점유율로 이동하라.
매장 판매전략2- 파이를 키워 함께 성공하라.
매장 판매전략3 - 고객/손님의 마음을 움직이는 대답을 하라.
매장 판매전략4 - 판매! 결국은 설득이다.
매장 판매전략 5 - 프로모션의 격(格-수준)을 달리하라.
매장판매전략 6 ? 유능한 판매사원은 이것이 다르다.
매장 판매 전략 7 - 판매사원의 소통력이 성과를 결정한다.
매장 판매 전략8 ? 기술 제품을 잘 판매하는 방법
매장 판매전략 9 - 매출을 보장하는 대답
매장판매전략 10 - 판매의 로망을 이루는 길
매장판매전략 11 - 고객/손님을 끄는 차별화 방법.
매장 판매전략 12 ? 매장은 구매장소가 아니다.
매장판매전략 13 ? 손님을 위한 매장이 되라.
매장 판매 전략14 ? 매장의 광고 메시지는 손님의 발길을 잡아야 한다.
매장판매전략 15 - 고객/손님을 설득하려면 고객/손님의 언어를 사용하라.
매장 판매전략 16 - 고객/손님이 쉬운 구매를 하도록 하라.
매장 판매전략 17 ? 우리 매장은 다르다는 것을 알려라.
매장판매전략 18 - 판매방식을 재디자인하라.
매장판매전략 19 - 매장에서 돈을 버는 15가지 방법
매장판매전략20 - 운전을 가르쳐 자동차를 팔아라.
매장 판매전략 21 ? 손님의 구매성향에 맞춰라.
매장 판매 전략22 ? 고객/손님이 환장하는 메시지를 전하라.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