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번역가로 산다는 것

함혜숙 | 더라인북스 | 2018년 0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500원

판매가 11,500원

도서소개

영상번역가로 산다는 것 프리랜서에서 1인 기업가로 17년차 영상번역가가 들려주는 프리랜서의 삶과 꿈 도전! 평생 직장 이라는 개념이 사라진 불확실한 세상에서 더욱 불확실한 프리랜서의 삶을 택한 영상번역가. 프리랜서에서 아카데미와 번역회사 출판사를 운영하는 1인 기업가로 변신한 경험담을 솔직하게 풀어 놨다. 지금 어디선가 꿈을 꾸며 방향을 못 잡고 있는 누군가.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겠다는 꿈이 망상이라며 조롱당하고 있는 누군가. 막막함에 주저앉아 울고 싶은 누군가. 영상번역가를 꿈꾸지만 방법을 몰라 헤매고 있을 이들에게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영상번역가는 프리랜서로 일을 해서 같은 일을 하는 동료들을 찾기가 쉽지 않다. 영상번역가로 입문하고 나서도 막막할 때가 많다. 그런 새내기 번역가들한테도 도움이 될 만한 책이다. 영상번역가의 삶과 공부 방법 및 입문 방법을 알려 주는 동시에 영상번역가로 즐겁게 오래 일하는 방법도 제시한다.

저자소개

장국영과 주윤발을 사랑해 중문학과에 들어갔고 중국어 번역가를 꿈꿨다. 2001년 영상번역 회사에 중국어 번역가로 입사했지만 미드 열풍에 떠밀려 중국어 번역 물량이 크게 줄어들면서 밥줄이 끊길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영상번역의 매력에 중독되어 헤어 나오지 못하고 뒤늦게 영어 공부에 매달려 미드 번역에 도전했다. 지금은 영어 번역과 중국어 번역을 병행한다. 갑을병정에서도 정 인 번역가 생활을 청산하고자 영상번역 전문회사 더라인 미디어 와 영상번역 전문 교육 기관 더라인 아카데미 를 차렸다. 번역가들이 글쓰기 능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출판사 ‘더라인 북스’도 운영하고 있다. 이 땅 위의 모든 영상번역가들이 즐겁게 오래 일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이다. 더라인 번역 오픈케어(번역 스터디 카페) cafe.naver.com/thelineopencare 저자 블로그 blog.naver.com/hamsuk77

목차소개

Chapter 01
Chapter 02
Chapter 03
프롤로그
1부 어쩌다 운명, 영상번역
2부 영상번역, 꿈과 현실 사이
3부 영상번역, 한번 해 볼까?
4부 영상번역, 공부해 볼까?
5부 영상번역 실전 팁
6부 영상번역가의 유쾌한 반란
에필로그
부록1 영상번역가의 서평
부록2 영상번역 공부에 도움이 되는 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