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결과를 끌어내는 잠재의식 프로그래밍

Psitek.net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잠재의식의 프로그램은 생각과 함께 시작된다. 이 생각은 의식으로부터 나온다. 의식은 생각을 잠재의식에 보내 처리를 지시한다. 잠재의식이 생각을 처리하면, 그것은 후에 복구되기 위해 저장된다. 나중에 쓰기 위해 저장된 생각들이 바로 신념이다.

한 사람의 인생에서 생성되는 모든 것은 그 사람의 생각 결과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보았듯이 생각은 매우 강력하다. 주변을 둘러보고 다른 이들의 상황을 살펴보면 바로 자기 생각 때문에 그렇게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모니터하고 무엇이 의식에 입력되는지 집중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긍정적인 생각을 함으로써,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잠재의식의 프로그램을 바꾸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많은 단계가 있다. 명상이나 창조적 시각화를 수행하거나 둘 다 함께할 수 있다. 요점은 잠재의식에 들어가는 것과 이미 들어가 있는 것을 제어하고 바꾸는 데 필요한 일을 하는 것이다.

명상할 때, 당신은 실제로 잠재의식에 직접적으로 접촉한다. 명상은 잠재의식을 다시 프로그램 하는 최상의 방법이다. 그냥 좋은 생각을 입력하라, 그러면 이전의 프로그램이 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 원리를 배우는 것은 중요한 문제이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현실이 된다. 인생에 좋은 것을 끌어당기고 싶다면, 좋은 생각을 해야 한다.

인생에서 좋은 것을 끌어당기기 위해서는 우주와 조화롭게 진동해야 한다. 조화로운 진동에 이르기 위해서는 다른 프로세스를 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우선적으로, 명상과 시각화를 통해 잠재의식을 다시 프로그램할 수 있다. 또한 가진 것에 대해 감사를 표시할 필요도 있다. 이런 수단들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다. 감사를 표현할 때 우주와 조화롭게 진동하고 있으며, 이렇게 함으로써 감사와 결부되는 생각들이 잠재의식에 의해 처리될 것이다. 그러면 이 생각들은 진동 에너지로 기억 창고에 저장된다. 그래서 이 생각들을 사용해야 할 때가 오면, 그것들은 저장된 대로 정확히 똑같이 반응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잠재의식으로부터 가지는 에너지는 의식으로 보내지고 당신은 그 생각의 내용에 따라 반응할 것이다.

우주의 모든 것은 에너지다. 이 에너지의 원천과 조화를 이루며 행동함으로써, 우주의 근원과 밀접하게 관련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우주와 함께 할 때, 당신은 근원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우주가 제공할 수밖에 없는 모든 것을 끌어당길 수 있다. 잠재의식이 제대로 우주와 일치하고 연결되게끔 프로그래밍하면, 그 결과는 오직 선(善), 행복, 넘치는 번영으로만 나타날 것이다.

저자소개

사이텍 PsyTek.net

목차소개

서문
1장. 인간의 강력한 마음
2장. 모든 것은 마음 안에 있다
3장. 잠재의식 컨트롤
4장. 활용할 수 있는 도구들
5장. 생각은 강력하다
요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