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에서 온 신호

보이드 엘란비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12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지구로부터 20여 광년이 떨어진 별자리의 어느 행성. 제노브라고 불리는 이 행성에는 상당한 문명과 기술 수준을 성취한 지적 생명체들이 살고 있다. 상당히 종교적인 문화를 가진 이들은 은하 어딘가에 지적 생명체들이 존재한다는 오래된 예언에 따라서, 우주를 흘러다니는 신호를 분석하는 작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총리인 아버지를 두고, 유서 깊은 가문의 외아들인 페엔 역시 여가 시간을 이용해서 우주의 신호들을 분석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러나 아무런 성과가 없어 지루해지려는 찰나, 특정한 패턴을 가진 신호가 수신된다. 분석 결과, 그것은 더하기와 곱하기, 화학 원소의 주기율 등 논리적, 과학적 정보를 가지고 있다.

저자소개

윌리엄 클로우저 보이드 (William Clouser Boyd, 1903 - 1983)는 미국의 면역학자이자 작가이다. 보이드 엘란비는 그의 필명이다.
미주리에서 태어난 보이드는 하버드와 보스턴 대학교에서 공부했고, 나중에는 보스턴 대학교에서 면역학 교수로 재직했다. 전체 인류를 혈액 유형에 따라서 13가지로 나누는 연구를 함으로써, 현대 유전학과 혈액학 발전에 기여했다.
그의 SF 작품들은 대부분 동생인 라일 보이드와의 협업을 통해서 집필되었다. 그들의 작품 대부분이 단편 소설들이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prewords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추정 페이지수: 40

출판사 서평

"지구 외에 존재하는 지적 생명체, 외계에서 온 신호, 신호에 대한 해석과 대응을 둘러싼 내부적인 갈등, 외계와의 의사 소통이 가능한 신호 체계 등, 흥미로운 SF 소재들이 집약되어 있는 단편 소설이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 모든 소재들이 지구인이 아닌 외계 먼 곳의 지적 생명체들의 관점에서 그려지고 있다는 점일 것이다."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