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 총각들 어서오세요

랜돌프 칼데콧 | 스토리클래스 | 2018년 06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동명의 영국 민요에 랜돌프 칼데콧의 삽화를 넣어 제작한 그림책이다. 영국은 5월 1일 오월제에는 동네의 처녀 총각들이 모여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키스를 하면서 축제를 마무리하는데 이런 축제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영국 민요에 해당 내용을 생동감 있게 그려낸 칼데콧의 삽화를 감상할 수 있는 책이다. 특히 바이올린 연주자가 연주를 시작하면서 여성과 남성이 함께 어울려 춤을 추는 장면은 마치 책을 뚫고 나올 듯한 생생함이 느껴지는 부분이다.

저자소개

랜돌프 칼데콧(1846~1886) 1846년 영국 체스터에서 출생한 영국의 대표적인 그림책 작가이다. 케이트 그린어웨이 월터 크레인과 함께 영국 3대 그림책 작가로 손꼽히며 근대 그림책의 아버지라 불린다. 15살에 은행에 취직하여 회사를 다니면서 꾸준하게 그림 공부를 하다가 1872년부터 본격적으로 그림책 작가로 전업하여 총 16권의 그림책을 출판하였다. 영국 산업혁명기 시절 출판시장이 부흥되는 사회적 분위기와 맞물리면서 그의 책은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이후 유명 작가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19세기 그림책 삽화에 있어 절대적인 영향력을 끼친 인물로 평가된다.

목차소개

표지
속표지
본문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