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에 쓸만한 명언

편집부 | 스토리클래스 | 2015년 11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인상깊은 자기소개서를 쓰고 싶은 사람을 위하여 자기소개서에 쓸만한 명언을 선별하여 수록한 책이다. 입사를 위해 자기소개서를 써야하는 것은 필수. 하지만 비슷한 스펙을 가진 지원자들과 경쟁하면서 밋밋한 자기소개서를 제출한다면 인사담당자의 눈에 들기에는 쉽지않다. 이때 적절한 명언을 적재적소에 활용한다면 임팩트있게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 인상깊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도울 수 있다. 이에 본 책은 지원자들이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하여 지원동기 성장과정 성격 성향 입사 후 포부 등 자기소개서의 파트별로 활용하기에 적절한 명언을 수록하였으며 각 명언을 대표하는 키워드 및 활용팁을 수록하여 수월하게 검색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저자소개

스토리클래스는 2013년 8월 전자책출판사로 스타트업을 하였다. 전자책 형태에 맞는 도서를 출간하고자 편집부내에 고전팀 기획팀 등을 두어 콘텐츠 중심 회사로 도약하고자 준비하고 있다. 스마트한 한자능력시험 시리즈 각종 시험 핸드북 시리즈 등을 출간하였으며 전자책으로 고전읽기 시리즈인 반딧불 시리즈 를 론칭하였다. 2015년 여행용 회화시리즈인 Fighting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출간하였다.

목차소개

1. 지원동기에 쓸만한 명언
2. 성장환경에 쓸만한 명언
3. 인생관에 쓸만한 명언
4. 대인관계에 쓸만한 명언
5. 성격&성향에 쓸만한 명언
[성격-일반]에 쓸만한 명언
[성격-성실&정직]에 쓸만한 명언
[성격-열정]에 쓸만한 명언
[성격-긍정]에 쓸만한 명언
[성격-자신감]에 쓸만한 명언
[성격-리더십]에 쓸만한 명언
6. 입사 후 포부에 쓸만한 명언
부록. 자기소개서에 쓸만한 성어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