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네트워크 마케팅

김종수 | 현대미디어 | 2019년 12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네트워크마케팅에서는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그러므로 <네트워크마케팅>은 당신이 아는 만큼 성공 할 수가 있습니다. 즉 자신의 근무시간과 비즈니스를 스스로 선택해서 얼마나 일할 것인지를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노력과 각오가 필요하다는 사실도 알아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네트워크마케팅”은 그냥 몇 사람 데리고 와서 그 사람들이 제품을 팔아주면 나는 앉아서 돈 버는 그런 일이 아닙니다. 만일 당신이 이런 생각을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다면 조직은 약해지고 사람들은 판매다운 판매를 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최선을 다하여 조직을 관리하고, 노력하며 판매를 한다면 수입은 금방 생길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팀원들에게도 똑같이 하라고 가르치고 그 방법을 알려주면 당신의 수입은 그 사람들의 매출에 대한 판매수당 때문에 더욱 올라갑니다. 그래서 네트워크마케팅을 “곱셈의 마술”이라고 합니다. 이 책은 이런 <네트워크마케팅> 실전에서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가?”를 사업경험자가 자세히 쓴 책입니다. 즉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판매하고, 더불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아줄 판매조직을 결성하는 방법들이 가득 담겨 있는 책입니다. 그 내용은 이렇습니다.
첫째, 판매준비를 완벽히 하는 방법- 즉 처음 “네트워크마케팅”을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적 자세와 준비사항을 담았습니다.
둘째, 판매조직을 확보하는 방법-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네트워크마케팅”의 기본원리와 인적자원을 모으는 법, 그리고 처음 접근하는 법등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셋째, “네트워크마케팅”의 팀 모집과 결성방법- 사람을 모으고 조직을 키우는 법에 대해 썼습니다. 회원사업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모으는 기본원리와 새로 들어온 사람들을 위한 모임, 그리고 마케팅조직구성, 교육, 훈련 그리고 회원사업자들의 동기를 어떻게 끌어내서 그들로 하여금 다른 사람들을 교육시킬 수 있는가? 등의 방법이 들어있는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의 모든 실전이 담긴 책입니다.

저자소개

김종수 지음
<꿈드림 네트워크마케팅연구소>소장. 여러분이 만일 “다른 사람들이 얻기를 희망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면, 여러분 또한 인생에서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이 도와줄 것이다!”라는 네트워크마케팅의 기본정신과 진리를 실천해야 한다고 저자는 말한다. 그래서 저자는 오늘도 네트워크마케팅사업자의 성공과 관련한 각종 “세미나와 워크샵”을 개최하고 있으며, 또 “네트워크회원조직 만들기” 노하우의 실전컨설턴트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목차소개

책 소개
시작하면서
차례
이 책의 본문내용

첫째, 이것이 “네트워크마케팅”이다
1. 도전 없이 어떤 성공도 없다
2. 인생을 바꿀 네트워크마케팅
3. 성공목표를 세우기 위한 11단계
4. 자신의 설득력을 향상시켜라
5.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 넘어라
6. 리쿠르팅의 핵심
7. 잘 질문하고 잘 들어라
8. 상대방의 욕구에 맞춰 설명하라
9. 초보네트워커의 성공기술
10 네트워크조직을 빠르게 키우는 방법
11. 모든 것은 도전이다
12. 성공으로 이끄는 네트워크설명회

둘째, “네트워크마케팅” 이렇게 성공하라
1. 사업자회원의 기본조건
2. 사업자회원의 관리포인트
3. 네트워크조직은 이렇게 성장한다
4. 네트워크성공의 열쇠 “복제노하우”
5. 사업자회원을 지원하는 방법
6. 성공하는 네트워크조직 운영방법
7.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나가라
8. 사소한 인연의 연결고리를 잡아라
9. 모든 사람이 원하는 자신이 되라
10. 네트워크마케팅은 퍼져 나가는 것이다
11. 평생직업 “네트워크마케팅”
12. 네트워크비즈니스 대화기술과 인간관계
끝내면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