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진주 목걸이

안나 왈렌베르그 | (도서출판)MKDAYS | 2020년 0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스웨덴의 유명한 아동문학작가 겸 극작가 안나 왈렌베르그가 지은 소년소녀를 위한 중편동화 여왕의 진주 목걸이 완역판. 어여쁘고 사랑스러운 시녀 에스테라가 신분 높은 왕을 사모하는 어여쁘고 사랑스러운 시녀 에스테라의 사랑과 고난 행복을 다시 찾을 때까지의 이야기를 맑고 담담한 필체로 그린 재미있는 스웨덴 동화다. 이 책에는 왕의 아들과 하녀의 아들이란 서로 다른 신분으로 태어났지만 깊은 우정으로 형제처럼 자란 젊은이가 무시무시한 바다 트롤에 맞서는 모험을 그린 실버화이트와 릴와커 사악한 계모와 의붓언니들의 저주로 늑대인간이 된 사랑하는 왕자를 위해 헌신한 착하고 어여쁜 공주의 이야기를 그린 늑대인간 이 함께 수록되었다.

저자소개

스웨덴의 여류 작가 안나 왈렌베르그는 1858년 5월 23일에 태어났다. 그녀는 3명의 남자형제와 2명의 자매가 있었으며 파울리 여학교와 왈린스카 학교에서 교육을 받았다. 극작가 겸 동화작가로 재능을 보인 그녀는 여성이 남자에게 경제적으로 의존하는 현실을 비판하며 많은 글을 썼는데 그 중 상당수가 무대에서 상연되기도 했다. 그녀는 스웨덴의 옛 민담을 모아 스웨덴 민담 오래된 스웨덴 전설 등을 펼쳐냈다. 북유럽 전설에 등장하는 트롤과 고블린 마법사 공주와 왕자들이 등장하는 재미있는 동화를 집필하기도 한 그녀는 1933년 11월 29일 스톡홀름에서 세상을 떠났다. 눈물의 진주목걸이 (The Queen s Pearl Necklace) 는 안나가 지은 중편 동화의 하나로 유명한 삽화가 욘 바우어(John Bauer)의 환상적인 그림과 함께 스웨덴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목차소개

[1] 눈물의 진주 목걸이
1. 사랑스런 시녀 에스테라
2. 진주의 웃음
3. 돌아온 눈물
[2] 실버화이트와 릴와커
1. 공주와 시녀
2. 실버화이트의 모험
3. 릴와커의 모험
[3] 늑대인간
저자 및 역자 소개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