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램프 _성공적인 리더십에 반드시 필요한 일곱 가지 열쇠

제임스 루비노 | 북아띠 | 2020년 02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난쟁이와 엘프 도깨비와 마법사가 사는 지구중심국이란 신비한 세계를 배경으로 한 『요술램프 성공적인 리더십에 필요한 일곱 가지 열쇠』는 자기계발에 관한 매혹적인 우화이다. 우리는 이 우화를 통해서 성공과 행복의 문을 여는 열쇠를 얻을 수 있다. 이 아름다운 이야기를 읽으며 진정한 리더십을 가진다는 것은 무엇인지 대인관계에서 효과를 극대화하는 길은 무엇인지 살펴볼 수 있다. 루비노 박사의 우화는 한 난쟁이 부족과 그들의 젊은 리더가 성공적인 삶의 비밀 즉 조화와 무한한 가능성으로 충만하며 대부분 인간 존재가 겪고 있는 후회와 분노에서 벗어난 그런 삶을 살 수 있는 비밀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이다. 곤경에 빠진 그들의 마을에 평화와 조화를 되찾는다는 임무를 가지고 원정을 떠나는 이야기 속의 정겨운 인물들은 그 여정에서 많은 도전을 만나고 또 극복한다. 또한 자신을 발견해가는 과정에서 필요한 자질들을 계발하고 리더십과 타인에 봉사하는 삶이라는 최선을 지향하게 된다. 『요술램프』에서 우리는 용서의 힘 약속과 책임의 의미 리더십의 본질 믿음과 긍정적인 기대감이 발휘하는 신비한 효과 귀 기울여 듣는 기술의 중요성 감정과 행동의 통제 등등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J.R.R. 톨킨의 『호비트』을 떠올리게 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속에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조언들을 잘 빚어내고 있다. 우리 시대에 꼭 읽어야 할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저자소개

제임스 루비노 제임스 루비노는 북미지역에서 성공과 생산성에 관한 가장 코치로 유명하다. 그는 ‘국제 비전 파트너십’의 CEO이다. 오늘날까지 십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코치를 통해 리더십 계발훈련에 도움을 주었다. 톰 벤툴로 박사와 함께 ‘개인 재창조 센터’를 공동으로 설립하기도 했다. 이 센터는 코치기술 생산성 리더십 계발 강좌 등을 통해 사람들이 생산성과 개인능력 대인관계에서의 효과 등을 극대화하도록 돕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장. 수정동굴
2장. 무한한 가능성의 나라
3장. 여행의 시작
4장. 갈림길
5장. 편안한 여관
6장. 선언의 바위
7장. 자기불신의 동굴
8장. 회상의 연못
9장. 경청의 소라껍질
10장. 겟진 평야
11장. 루비도
12장. 사보르 이야기
13장. 요술램프의 귀환
14장. 솔라스와 머스의 난쟁이들이 남긴 유산
15장. 인간의 세계
16장.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