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캣츠! 세상을 뒤흔든 발칙한 고양이들

세상을 뒤흔든 발칙한 고양이들

킴벌리 해밀턴 | arte | 2019년 12월 1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2,800원

판매가 12,800원

도서소개

“주목! 고양이 명예의 전당”

이제 주인공은 고양이다!

세계 곳곳을 종횡무진 누빈 서른한 마리 고양이의 발칙하고 스펙터클한 삶

일러스트레이터 18인의 아름답고 개성 넘치는 삽화

한국판 특전 숙종의 고양이, ‘금손’ 이야기 수록





◎ 도서 소개

주목! 고양이 명예의 전당

시대를 뛰어넘어 세계 곳곳에서 활약한 서른한 마리 고양이의 영감 넘치는 삶을 만난다! 제2차 세계 대전의 영웅냥, 먼 바다를 항해한 용감한 선원냥, 기네스북 기록 보유냥 등 믿을 수 없을 만큼 흥미로운 이 고양이 이야기는 모두 실화다! 열여덟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모여 그린 다채로운 삽화 역시 이들의 삶에 개성과 생동감을 부여한다. 애묘인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고양이 상식도 가득하다. 이제 이 한 권으로 전 세계 멋진 고양이를 모두 만나 보자.





◎ 줄거리

누구보다도 파란만장한 삶을 산 전 세계 고양이 총출동. 여왕이 와도 낮잠만 자는 대성당 고양이, 우주를 여행한 우주 비행냥, 최고의 안무가 조지 발란신의 뮤즈 무르카, 임종을 맞은 환자를 따뜻하게 지켜주는 호스피스 병동의 오스카까지. 각자의 삶에서 모두 주인공이었던 서른한 마리 개성 넘치는 고양이가 찾아온다.




◎ 책 속에서

36쪽 여왕을 만난 대성당 고양이, 도킨스
여왕은 “고양이가 여기서 사나요?”라고 물었다. 그렇다는 대답을 듣자, 그녀는 아주 깊은 감명을 받은 것 같았다. 하지만 도킨스는 여왕님의 행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내내 잠만 잤다. 어쨌든 도킨스는 고양이니까.

42쪽 영국 총리 관저 수렵 보좌관, 험프리
험프리는 10번지 정원에 사는 아기 새 네 마리를 해쳤다는 혐의로 신문 기사에 오르내린 적이 있었다. 그때 영국 총리는 험프리가 ‘연쇄 살조범’일 리 없다고 변호하며 그의 무죄를 주장했다.

46쪽 알곤퀸 호텔의 매니저냥, 마틸다
1920년대부터 지금까지 뉴욕의 알곤퀸 호텔에는 고객을 맞이하는 고양이가 있다. 고양이 이름은 수컷이면 햄릿, 암컷이면 마틸다라 부르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고양이는 마틸다 3세다.

66쪽 호스피스 무릎냥이, 오스카
오스카는 뉴잉글랜드의 어느 요양원에 사는 고양이로, 사람이 언제 죽을지 아는 아주 특별한 능력이 있다. 죽기 두 시간에서 네 시간 전, 오스카는 곧 세상을 떠날 환자의 침대에 뛰어올라 그 품으로 파고든다. 예지는 무척 정확해서 직원들은 그 모습을 보고 환자의 가족과 교회 사제에게 급히 연락한다.

126쪽 왕의 소중한 친구, 금손
숙종과 금손은 정다운 친구가 되어 한시도 떨어지지 않았다. 고양이는 마치 왕의 말귀를 알아듣는 것처럼 이름을 부르면 달려오곤 했다. 금손은 용상 옆에서 털을 단장했고 밤이 되면 왕의 침소에서 잤다. 이 금빛 고양이는 숙종의 수라를 나누어 먹은 유일한 존재이기도 했다.

저자소개

나의 소중한 친구

※ 저자소개


이름: 킴벌리 해밀턴약력: 작가, 모험가, 동물권 운동가.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대학교에서 시나리오 작법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시나리오 외에도 영어 교재, 여행 책자 등 다양한 곳에 글을 썼으며 어린이를 위한 논픽션도 여러 권 냈다. 지금은 안개 낀 스코틀랜드 북부에서 네 마리 고양이와 멋진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역자소개

※ 역자소개


이름: 심연희약력: 번역가연세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독일 뮌헨대학교에서 언어학과 미국학을 공부했다. 현재 영어와 독일어 서적을 번역하고 있으며, 주요 역서로는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퍼펙트 마더』, 『마쉬왕의 딸』, 『이사도라 문』 시리즈, 『캡틴 언더팬츠』 시리즈 등이 있다.

목차소개

◎ 목차
고양이는 영웅이다!
역사에 남은 냥자취
비어봄 무대 위 신스틸러
황당한 고양이 미신
밥 할리우드로 간 길고양이
고양이의 애정 표현
콜린스 뉴질랜드의 밀항묘
어이, 고양이 선원님!
찰로가니 경주마 킨쳄의 사랑스러운 친구
듀이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도서관 고양이
문학 작품 속 고양이
도킨스 여왕을 만난 대성당 고양이
신화와 전설 속 고양이
페이스 영국을 감동시킨 성당 고양이
고양이에게 초능력이 있을까?
고양이 목숨은 아홉 개?
펠리세트 지구를 벗어난 우주 비행냥
험프리 영국 총리 관저 수렵 보좌관
쥐잡기 달인, 아니 달냥!
마틸다 알곤퀸 호텔의 매니저냥
모리스 미국 최초의 TV 셀럽냥
바쁘다 바빠, 비즈니스냥
무르카 중력을 거부한 발레냥
고양이 운동법
코끝부터 꼬리까지!
치피 여사 인듀어런스호를 탄 탐험냥
고양이는 여행 중
노라 콘서트를 연 고양이
레디, 액션! 영화배우냥
오스카 호스피스 무릎냥이
오싹오싹 고양이 괴담
오스카 강철 다리를 얻은 생체 공학냥
집사에게 영감을 준 뮤즈냥
피투치 독일군을 속인 재간둥이
폴라 베어 크리스마스의 선물
고양이를 돕는 열 가지 방법
파이로 제2차 세계 대전의 파일럿 고양이
8반이 전설이 된 학교 마스코트
생명의 은인냥이
샘 가라앉지 않는 고양이
고양이 전술
전쟁에서 활약한 영웅냥
스칼렛 화염 속에서 피어난 용기
고양이는 진짜 이상해!
사이먼 영국 해군의 영웅냥
세계 기록 보유묘
스노우볼 살인 사건을 해결한 고양이
삭스 미국의 퍼스트 캣
호화롭게 산 권력냥이
스텁스 알래스카의 시장님
한자리씩 하는 정치냥이!
신이 된 고양이
타마 털북숭이 역장님
고양이에게 홀딱 빠진 나라
타우저 세계 최고의 양조장 킬러
고양이는 근무 중
트림 항해를 즐기는 모험냥
전 세계를 여행하는 애묘인을 위한 여행지
트릭시 런던탑의 죄수
금손 왕의 소중한 친구
고양이 힐링 파워!
믿기지 않지만 사실인 고양이 상식
레벨 캣츠 연표
용어 해설
고양이는 진짜 이상해! 퀴즈 정답
더 찾아보시라옹!
작가 소개
일러스트레이터 소개
나의 소중한 친구

출판사 서평

◎ 출판사 서평

전 세계를 뒤흔든 거침없는 고양이들이 온다!

깜짝 놀랄 만큼 대담하고 우아한, 고양이가 대세다! 늘 제멋대로지만 할 때는 확실히 하는 서른한 마리 고양이의 일대기를 따라가 보자. 고양이는 기원전 7000년 무렵부터 인간과 함께했는데도 그 역사가 무색하리만치 제대로 조명받지 못했다. 이제는 위인전이 아니라 위‘묘’전을 읽어야 할 때! 『레벨 캣츠』는 이를 위해 탄생한 ‘고양이 명예의 전당’이다. 이제 이 한 권으로 전 세계 멋진 고양이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쥐잡기 챔피언, 할리우드 스타, 적군을 속여 집사를 살린 생명의 은인냥까지 시대와 국적을 불문하고 대담한 활약을 펼친 고양이들이 우리 곁을 찾아왔다.


“여왕? 그게 뭐냐옹. 자는데 깨우지 말라옹.” ―대성당 고양이, 도킨스

비어봄, 찰로가니, 피투치, 금손… 혹시 이 중 아는 이름이 있는가? 흔히들 착각한다. 동물은 동물일 뿐 인간이야말로 만물의 영장이라고. 과연 그럴까? 만약 고양이가 말을 할 줄 알았다면, 웬만한 인간은 엄두도 내지 못할 기상천외한 모험담을 전해 주지 않았을까? 실제로 고양이 네 마리의 집사이기도 한 작가 킴벌리 해밀턴은 고양이야말로 그 누구보다 주도적으로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동물이라고 말한다. 인간의 오랜 친구이기 이전, 고양이는 각자의 삶에서 모두 주인공이다.


일러스트레이터 18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삽화

이 책을 위해 무려 열여덟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뭉쳤다.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동물을 좋아한다는 것! 다정한 손 그림부터 세련된 컴퓨터 그래픽까지, 각자의 개성이 살아 있는 아름다운 그림이 이야기에 생동감을 부여한다. 매 에피소드에 곁들여진 아름다운 일러스트만으로도 이 책을 소장할 이유는 충분하다.


애묘인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고양이 상식

베트남에는 고양이띠가 있다? 고양이에게는 실제로 초능력이 있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야기가 매 에피소드마다 실렸다. 전 세계 신화와 전설 속 고양이, 오싹오싹 고양이 괴담 등 읽을거리가 가득하다. 애묘인으로서의 지식을 체크할 수 있는 퀴즈 코너, 굵직굵직한 역사적 사건에서 한몫한 고양이 연표도 흥미롭다. 책에 실린 고양이를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더 찾아보시라옹!’ 코너도 놓치지 말자. 고양이처럼 호기심 가득한 독자를 위해 고양이 관련 도서는 물론 고양이 정보가 한가득 담긴 웹사이트 목록이 마련되었다.


오직 한국판에서 볼 수 있는 한국의 대표 고양이 이야기

한국판 출간을 기념하여 작가에게 특별 요청한 한국의 고양이 이야기가 수록되었다. 한국을 대표할 만한 고양이를 심사숙고한 결과 숙종의 반려묘 ‘금손’이 선정되었고, 오직 한국판을 위해 작가가 새로 원고를 집필했다. 금손 이야기는 특별히 섭외한 한국인 일러스트레이터도 함께한다. 실제 고양이 집사인 일러스트레이터 ‘고돌댁’이 금손을 그렸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