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바꿔주는 풍요의 확언

에드워드 밀즈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12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나는 오랫동안 풍요에 관한 확언(affirmation)을 모아 왔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내게 붙어 나와 하나가 된 것들이 있습니다. 다른 확언들은 왔다가 사라지기도 했습니다. 또 지금도 여전히 내 안에서 진정한 공명을 불러내지 못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을 위해 풍요의 확언을 광범위하게 모아 보았습니다. 내 자신의 것도 많고 캐서린 폰더와 아브라함-힉스, 사니야 로먼 및 다른 분들에게서 차용한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설사 다른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해도, 매일 이 확언의 일부나 전부를 읽는 행위만으로도 인생에 풍요를 끌어당기는 당신의 능력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가장 강력한 확언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라는 점을 알았습니다. 이 책에 담긴 확언들을 읽으면서 당신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것에 주목하세요. 어떤 확언이 당신을 따끔거리게 하거나 머리를 팔에 기대게 하나요? 바로 거기에 초점을 맞추시기 바랍니다.

매일 잘 보이는 곳에 그 확언을 붙여 놓으세요. 욕실 거울이나 주방 식탁, 냉장고 문, 차의 대시보드 등도 좋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큰소리로 읽고, 밤에 잠들기 전에 한 번 더 큰소리로 읽으세요. 그리고 암기하세요. 확언이 세포 속까지 스며들게 하고 돈과 풍요에 관한 제한적 신념이 용해되도록 하세요.

당신은 풍요로운 존재입니다. 그 풍요를 인식하고 호흡하세요. 그 풍요를 살고 다른 사람들과 나누세요!

저자소개

에드워드 밀즈 Edward Mills

목차소개

서문
풍요의 확언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