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역사게임_세계사편

YM기획 엮음/유종호 감수 | 베프북스 | 2019년 12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고대에서 21세기에 이르기까지
매일 1분, 흥미롭고 빠르게 익히는 세계사
‘우리의 역사를 넘어 세계사까지’ 역사는 우리의 정체성을 잃어버리지 않고 지켜나가는데 매우 중요한 학문이다. 하지만 암기과목이라는 편견 때문에 많은 이들이 역사라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어려운 역사를 재미있게, 꼭 필요한 내용들만 배울 수 없을까?
《하루 1분 역사게임-세계사편》은 고대에서 21세기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역사적 사건들을 재미있는 문제로 구성해, 가볍게 즐기며 역사를 익힐 수 있다. 1Week부터 52Week까지 매일 한 문제씩 구성해 꾸준하게 문제를 풀어보면서 두뇌 트레이닝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현직 역사 교사의 감수를 받아 구성과 내용에 신뢰를 더했다. 재미있는 퀴즈와 함께 역사 공부가 가능한 《하루 1분 역사게임-세계사편》으로 두뇌트레이닝과 지식 충전을 한 번에 끝내보자.

저자소개

엮음 YM기획

감수 유정호
중·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이 한국인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이 사회의 주역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교단에 서고 있는 교사다. 현재 브런치(http://brunch.co.kr/@u842)와 네이버 밴드(http://band.us/@u843)에서 한국의 역사와 위인역사를 소개하고 있다. 2018년 《작은 행복을 담은 여행》을 출간하고 《이다지도 확실한 이론완성 한국사 근현대사》집필진으로 참여하였다. 2019년에는 《족집게 한국사》 출간과 함께 단대신문에 칼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더디졸브를 통해 해외에 한국을 알리는 글을 쓰고 있다.

목차소개

감수사
하루 1분 역사게임, 이렇게 활용하세요
From 1Week to 17Week
From 18Week to 34Week
From 35Week to 52Week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