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창조하기

제임스 카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1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400원

판매가 4,400원

도서소개

나는 성공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추구하는지 앞에서 설명했지만, 성공이 행복을 결정하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공을 거두고 모든 목표를 이루었지만, 여전히 불행한 사람이 있다. 사실상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여전히 행복해지는 길을 찾는 사람도 있다. 행복은 얻거나 발견하거나 살 수 없다. 행복은 당신이 창조하는 것이다.

어떤 이유로 행복은 이 받침대 위에 있으며, 경이롭고 얻기 힘든 존재의 상태이다. 하지만 그것은 분노나 슬픔, 흥분과 같은 감정일 뿐이다. 그런 다른 감정을 바로잡는 것이 쉬운가? 행복을 얻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워야 한단 말인가? 절대 그렇지 않다.

행복은 내가 창조하는 것이다. 그것은 마음이 어떤 자극을 만났을 때 느끼는 감정의 상태다. 예를 들어 타이어가 펑크 났을 때 어떤 감정을 느끼는가? 상황에 따라 화를 내거나 좌절할 수도 있다. 그래서 직장에 지각하게 되면, 불안하거나 걱정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감정은 펑크 난 타이어나 그 결과로 인해 촉발되는 것이다.

행복을 창조하려면 감정을 일으키는 어떤 자극을 유발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행복은 목표를 달성하고 많은 돈을 벌어서 24시간 내내, 일주일 내내 머물 수 있는 영구적 상태가 아니다. 행복을 만들어내는 방아쇠를 당겨야 한다. 그 방아쇠로 자신을 둘러쌀수록 더 자주,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다. 만약 그 방아쇠가 하루 종일 발사된다면, 당신은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제임스 카 : James Carr

목차소개

◆ 자기계발
이른바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것
자기계발에 대한 오해
◆ 사이클
잠재력
행동
결과
신념
스파이럴(Spiral)
하위요소 ? 긍정적 사고
하위요소 ? 책임감
◆ 성공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실패 ? 유일하게 가질 수 없는 것
열심히 놀기 위해 일하기? 아니면 그냥 열심히 놀기
자존감과 자기 정체성
◆ 비전 개발
◆ 두려움
◆ 문제 해결
◆ 가치
◆ 행복
방아쇠란 무엇인가?
더 깊이 들어가기
◆ 행동하기
기준과 목표
인생 비교표
비전보드
문제해결 트리맵
도화선과 연상
정리하고 조직화하라
◆ 감사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