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에서 진동 올리기

디엘 제타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12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생명력 지수가 진동을 결정합니다
진동을 올린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더 많은 양의 생명 에너지를 의식에 주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너지 시스템에 흐르는 생명력의 양이 생명력 지수(LFQ: Life Force Quotient)를 나타냅니다. LFQ는 상위자아와 정렬하는 정도를 반영합니다. 상위자아와 정렬 상태가 높아지면 에너지 필드에 생명력의 흐름의 강도가 “높아집니다.”
에너지 필드는 미묘한 유기적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육체의 원형과 생명의 가능태 공간을 만듭니다. 생명의 에너지가 에너지 필드에 유입될수록 더 많은 빛이 생명 속으로 흘러들어 옵니다. 당신은 이 빛의 흐름을 동시성, 경험과 봉사에 대한 더 큰 기회, 증진된 건강과 활력, 사랑, 자원, 내면의 평화와 기쁨으로 경험합니다.
의식적 인식과 분별
인생을 살아가면서, 많은 존재, 아이디어, 기회와 마주치게 됩니다. 높은 수준의 의식적 인식으로 삶을 운영할 때, 자신의 현실로 들어오는 각각의 아이디어와 사람, 기회에 깨어 있을 수 있습니다. 만나게 되는 각각의 것들은 밝은 분별의 빛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 분별의 기술을 각각의 만남을 높은 의식의 관점에서 붙들고 그것이 자신의 삶의 목적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관찰하는 능력으로 정의합니다. 삶의 목적에 부합하는 것은 에너지 필드에 생명력의 흐름을 증가시키고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 여타의 것들을 지원하는 기능을 상승시켜 줄 것입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디엘 제타 DL Zeta
http://www.celestialvision.org
http://groups.yahoo.com/group/celestialvision/
http://celestialfriends.ning.com

목차소개

진동 올리기 Part 1
- 생명력 지수가 진동을 결정합니다
- 의식적 인식과 분별
- 빛의 일꾼의 인생목적
진동 올리기 Part 2
- 진동을 떨어뜨리는 것을 놓아 보내기
- 스텝 1. 자신의 생각을 관찰하세요
- 스텝 2. 자신의 감정을 관찰하세요
- 스텝 3. 자신의 신념을 관찰하세요
- 스텝 4. 자신의 태도를 관찰하세요
- 스텝 5. 자신의 습관을 관찰하세요
진동 올리기 Part 3
- 신체적 레벨
- 정신적 레벨
- 감정적 레벨
- 영적 레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