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차트분석 쉽게 따라하기2-골드(GOLD)종목 분석편

직장인, 전업투자자를 위한 해외선물 차트 분석 필수지침서 2탄!

골든로드 | 인터북스 | 2019년 12월 0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1,000원

판매가 81,000원

도서소개

"차트 분석을 보통 1년 치 자료를 계속해서 돌려보고 돌려보고 하면서 종목마다 차트 습성을 많이 연구해봤습니다.

매매를 하고 싶은 해외선물 종목이 있으면 일단 차트를 돌려보고 종목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찾아봤었고, 미장 때 꾸준히 차트를 틀어놓고 한 달여 기간을 두고 분석한 다음에 매매를 하곤 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제가 매매해본 종목이 13종목이 됩니다.

오랜 공부로 몸이 많이 나빠져서 최근에는 서너 개 종목에만 집중해서 매매를 하는 편이며, 제가 주로 하는 종목은 오일, 골드, 에센피, 나스닥, 항셍 종목입니다.

성공을 하려면 꾸준함 밖에는 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 비록 힘들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꼭 성공을 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지만 제가 아는 노하우를 이 책에 많이 담아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어려운 일목균형표가 이동평균선이나 다른 보조지표보다 활용도가 좋은 반면에 다들 어렵다고 인식이 되어 제대로 활용이 안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실전에 많이 쓰이는 부분들은 차트에 많이 녹여 설명하였습니다. 일목균형표 활용이 초급부터 고급까지 그 기능이 많지만, 일단은 초중급자 기준으로 실전에 필요한 부분들 위주로 많이 설명해두었습니다.

캔들 기초나 일목균형표 아주 기초적인 이론들은 유튜브나 인터넷 검색 등을 통해 많이 나오지만 이렇게 오랫동안의 차트를 하나하나 꼼꼼히 분석하여 올린 서적은 시중에 없을 것입니다.

개인의 매매일지다 생각하고 제 차트 분석을 꾸준히 보시다 보면 반복되는 부분들을 많이 잡아내서 초보들도 쉽게 매매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즘은 처음 시작하는 저의 언니와 서른 살 된 조카도 제 차트 분석집을 보면서 공부하고 꼼꼼히 혼자 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본 책은 실전에 많이 쓰이는 일목균형표 부분과 캔들 매매, 이동평균선, 지지 저항을 활용하여 반복해서 차트에 설명을 해두었으니 부디 열공하셔서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자 골든로드

강의 신청 및 이메일 문의
jychart@naver.com
https://blog.naver.com/jychart"

저자소개

-

목차소개

"서문
차트를 해석하기 전에
차트 1~50
차트 51~100
차트 101~15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