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귀는 길다

로렌스 윌라드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12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원

판매가 800원

도서소개

은하계 많은 행성을 개척해서 정착해 있는 외계 종족이 온 우주를 돌아다니면서 탐사 활동을 벌인다. 탐사의 궁극적인 목적은, 자신의 조상들이 떠나온 고향 행성을 찾는 것이다. 최신 우주 비행 기술을 가졌지만, 각 행성들의 조건이 너무 상이하고 위험을 많이 겪었기에 탐사선의 함장은 매우 보수적인 자세로 활동을 지시한다. 그러던 중 수많이 무선 신호가 들려오는 푸른 행성에 도착한 탐사선. 이전 행성에서의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 그들은 먼저 무선 신호를 채집하여 분석하고, 해당 행성의 사람들이 자신들과 유사하게 생겼다는 것을 확인한다. 또한 그들이 상당한 기술을 갖췄으나 호전적이라는 사실까지 확인한다. 좀 더 확실한 조사를 위해서 함장은 원격으로 빔을 발사해서 물체를 포획해 올 수 있는 작업을 지시하고, 그들의 눈앞에 커다란 금속 물체 하나가 나타난다.

저자소개

로렌스 윌라드 (Lawrence F. Willard) 1950년대 미국의 작가이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prewords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추정 페이지수: 22

출판사 서평

"자신의 조상들이 살았던 고향 행성을 찾아 온 우주를 헤매고 있는 외계인 우주선이라는 특이한 설정, 다양한 관측 장비와 원격 포획기라는 매력적인 SF 장치들이 어우러진 깔끔한 SF 소설이다. 마지막 암시를 해석하는 재미가 독특하다."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