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키크니 | 샘터 | 2019년 11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9,660원

판매가 9,660원

도서소개

책 소개

“사는 게 지루하다고요? 제가 한번 반사해 보겠습니다!”
그저 그런 일상을 웃음으로 되받는 일러스트레이터 키크니 만화 에세이

-자신만의 일상을 일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

인스타 36만 독자를 열광시킨 일러스트레이터 키크니 작가의 첫 번째 에세이집. 작가의 주특기인 웃음 터지는 4컷 일상 만화는 물론, 솔직한 산문까지 만나볼 수 있다. 키가 아주 커서 ??키크니??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는 작가는 친근하고 공감되는 일상의 이야기를 만화로 연재하며 순식간에 열렬한 호응과 두터운 팬덤을 얻었다. 만화의 소재는 주로 프리랜서로,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일하고 살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다루지만 별일 없이 사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지루하고 무미건조한 일상, 어제와 다르지 않은 오늘을 다 반사해 버리겠다는 작가의 포부처럼 매일 똑같은 그저 그런 일상을 전복시키는 웃음이 이 책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하지만 거기에서 그치는 것은 아니다. 작가는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해야 하는 일상을 구축하기 위해 애쓰고 고민했던 흔적을 더없이 솔직하게 에세이로 풀어낸다. 가만 읽고 있으면 그 마음을 알 것도 같고, 내 마음 같기도 해서 코끝이 찡해지는 뭉클함을 느끼게 된다. 웃음으로 수많은 독자들을 사로잡은 키크니 작가의 완전히 새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일상다반사??를 ??일상, 다, 반사??로 바꾸는 ‘키크니 월드’를 통해 팬들과 독자들은 일상의 매너리즘에서 빠져나올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키크니
프로 일러스트레이터. 취미는 농구, 특기는 식사. 일단 해보겠지만, 안 되면 안 해보겠다는 구호에 기대 살아가는 중. 동네에서는 키가 큰 백수로 오해받기도 하지만, 실은 웃음 터지는 일상 만화로 수십 만 팔로워를 사로잡은 SNS 인기 작가. 저서로 《무엇이든 그려드립니닷!》이 있으며, 온라인 만화 잡지 ‘만화경’에 웹툰을 연재한다.

《일상, 다 반사》에는 자신만의 일상을 일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그저 그런 일러스트레이터인 저, 키크니의 소소한 일상을 엿봐주세요. 그 안에서 일상의 버거움이나 무료함을 ‘반사’할 힘을 얻는다면 더 큰 영광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작가의 한마디(프롤로그 中)

목차소개

차례

들어가며: 왜 이 책을 읽고 있는가?

1. 그냥 당신 자신을 보여라
2. 나를 먼저 사랑해야 남도 사랑할 수 있다
3. 기대하면 실망하게 된다
4. 주는 대로 받고 속상해하지 마라
5. 아무도 허락 없이 당신을 기분 나쁘게 할 수 없다
6. 정직이 최선의 방책이다
7. 기쁨을 주는 일을 좇아라
8. 매일을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살아라

나오며: 그래서 이제 어떻게 하라는 거지?

감사의 글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