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달러 어페어

리처드 맥케나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11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우주 비행 기술의 발전으로 은하계까지 식민지를 건설할 수 있게 된 시대. 이주민을 실은 수송선과 그를 호위하는 은하 순찰군 함정이 우주를 순항하고 있다. 그런데 수송선과의 연락에 문제가 잠깐 생긴 후, 정체 모를 인물들이 통신에 끼어든다. 자신을 피시달러 5번 행성 공화국의 대통령이라고 소개한 그 인물은, 자신들이 수송선의 비상 우주선을 탈취하여 자신들만의 식민 행성을 건설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바로 이주민들 사이에서 선상 반란이 일어난 것이다. 은하 순찰군의 함정에서는 그 반란자들을 추적하기 위한 정찰조가 꾸려지고, 그 대장으로 젊은 윌니키 소위가 임명된다.

저자소개

리처드 밀턴 맥케나 (Richard Milton McKenna, 1913 - 1964)는 미국의 작가이다. 영화로도 만들어진 전쟁 소설 "모래 자갈 The Sand Pebbles"가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1913년 아이다호에서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맥케나는 1931년 해군에 입대하여 22년간 복무했다. 2차 세계대전과 한국전쟁에 참전했고, 10년간 해상 생활을 했다. 1950년대 말 SF 작가 모임 등에 참석하고 해군의 지원으로 대학에서 문예창작 공부를 하면서, 글쓰기를 시작했다. 데뷰작은 1958년 "케이시 아고니스테스 Casey Agonistes"라는 단편 SF였고, 이후 수십 편의 SF 소설을 발표했다. 1962년에는 중국 양츠강에서 활동하는 미 해군 소속의 소형 전투정 이야기를 다룬 "모래 자갈"을 발표해서, 하퍼 상을 수상하고, '이 달의 책'으로 뽑히기도 했다. 나중에는 동일한 이름으로 영화가 만들어졌다.
1964년 갑작스럽게 심장마비로 사망한 이후 발표된 "비밀의 장소 The Secret Place"는 네뷸라 상을 수상했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prewords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추정 페이지수: 62

출판사 서평

"먼 은하에 식민 행성을 개척하기 위한 이주민을 태우고 가던 수송선 안에서 반란이 일어난다. 반란자들은 스스로를 피시달러 5번 행성 공화국이라고 부르면서, 비상용 우주선을 탈취해서 먼 행성으로 사라진다. 그 수송선을 호위하던 은하 순찰군 소속의 비행정 하나가 그 반란자들을 추격해서 우주 끝까지 따라간다."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