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의 미학 카리스마 법칙

Kurt Mortensen 지음 | 북 허브 | 2017년 1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진정으로 강한 사람은 치열하면서 온화한 사람이다. 카리스마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인생에서 성공 기회를 높일 카리스마 법칙의 비법! 이 책에는 카리스마 있는 사람이 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자신감 열정 긍정의 영향력 낙관주의를 발산하라. 목적 창의성 능력을 결합하고 집중을 쏟는 데 역점을 두라. 당신의 의사소통 기술을 갈고닦아 타인에게 영향력을 끼쳐라. 상대방을 설득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라포를 형성하라. 중요한 성공 기술인 카리스마는 인생의 모든 면에 작용한다. 경력 관계 영향을 미치는 능력 소득…… 이 모든 것은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다. 똑같은 교육 똑같은 관계 똑같은 IQ 똑같은 경험을 가진 두 사람이라 하더라도 왜 인생에서 아주 다른 결과를 보일까? 한 사람이 간신히 목적을 충족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다른 사람은 엄청난 성공을 즐긴다. 어떤 사람들은 이에 대해 단순히 운이라고 한다. 하지만 그가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다면 성공은 당연한 결과이다. 당신은 그들이 원하고 좋아하는 것을 기꺼이 하도록 격려한다. 그리고 그들이 친구들에게 무언가를 해내고야 말겠다고 당당히 말할 때 그가 이룰 수 있는 성공을 그려 보라. 카리스마는 상대가 당신을 믿고 당신으로부터 영향받기를 원하도록 당신에게 권한이 부여된 능력이다. 당신은 그들을 사로잡아 동기 부여를 한다. 미래에 그들 스스로 당신의 비전을 수행하는 것을 바라볼 수 있도록 돕는다. 그들은 당신의 열정 열의에 감동받고 에너지를 얻는다. 당신의 카리스마는 그들을 매료시키고 이끌며 그들은 낙관과 기대에 고취된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권한 부여 독려 고취의 원천이 된다. 다양한 카리스마의 기술을 숙련함으로써 당신은 영향력과 성공의 길로 나아간다. 성공을 이루는 데 왜 그토록 오랜 시간이 걸리는지 또한 그들이 성공하기 위한 그리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기본적인 기술을 왜 습득하지 못했는지를 알게 된다. 그래서 카리스마는 당신에게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다. 상대가 당신 그리고 당신의 영향력의 시도에 전혀 반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패한 것이다. 이럴 때 그들의 실패라고 말하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상대가 영향을 받지 않거나 동기 부여를 받지 않거나 당신의 도움을 원치 않는 것 또한 당신 탓이다. 타인에게 영향력 있는 존재가 되고 싶다면 바로 카리스마가 있어야 한다. 카리스마는 중요한 동기 부여이자 숙련될 수 있는 그리고 숙련되어야만 하는 인생 기술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카리스마의 힘을 견고히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커트 모텐슨(Kurt Mortensen) 커트 모텐슨은 설득 동기 부여 영향력에 관해 선구적인 권위자 가운데 한 사람이다. 그는 거의 20년 동안 뛰어난 성취자들의 특성 습관 사고방식을 가르쳐 왔다. 인기 많은 컨설턴트 트레이너 세미나 리더이자 연설가인 모텐슨은 과학적 조사를 실생활과 접목하고 사람들에게 재미있게 알리고 영감을 주기 위해 여러 가지 이야기와 엮어 풀어 나갔다. 또한『최대의 영향력 설득의 IQ(Maximum Influence Persuasion IQ)』등의 책을 펴냈다.

역자소개

역자 이소희 숙명여자대학교 아동복지학과 박사 숙명여자대학교 아동복지학과 교수 한국에니어그램통섭학회 회장 한국영리더십센터 창의진로코칭센터 비전에니어그램교육연구소 연구협력 교수 한국부모교육학회 회장 한국청소년복지학회 회장 한국코칭학회 회장 역임 개발 프로그램 매일멋진사람들 매일멋진영리더 Magic9 부모코칭 Mosaic9 교사코칭 NLPia 코칭 비전에니어그램 베이직 플러스 클로버학습진로코칭 자격 7H FT CCU 코칭 FT 3Cs코칭 FT 국제공인 NLP 마스터 프랙티셔너 국제공인 ENNEAGRAM 리더십 프랙티셔너 한국코치협회 인증자격(KSC) 주요 저서?역서 『아동복지론』 『청소년복지론』 『멋진 응원 코칭』 『에니어 엄마 코칭』 『캐릭터코칭 리더십-에니어그램에 길을 묻다』 『엣지 있는 엄마가 반한 45가지 코칭 가이드』 『가고 싶은 주일학교를 만드는 40가지 이야기』

목차소개

들어가는글
Part 1 존재 : 당신은 무엇을 발산하는가
Chapter 1 열정-순수 에너지의 전환
Chapter 2 자신감-확신은 전염성이 있다
Chapter 3 일치-행동 vs. 의도
Chapter 4 낙관주의-태도 수정
Chapter 5 긍정의 영향력-무력은 카리스마가 아니다
Chapter 6 에너지와 균형-활기 넘치는 행복
Chapter 7 유머와 행복-내면에서 나온다
Part 2 핵심 자질 : 내면은 외면을 좌우한다
Chapter 8 자기 수양-의지력은 헌신과 동일하다
Chapter 9 능력-모르는 게 독이 될 것이다
Chapter 10 직감-직감을 따르라
Chapter 11 목적-무한의 욕구로 다가가기
Chapter 12 진실성-성격이 중요하다
Chapter 13 용기-당당히 참여하라
Chapter 14 창의성-상상력 키우기
Chapter 15 집중력-활동이라고 다 같은 활동이 아니다
Part 3 전달과 의사소통 : 확신을 갖고 말하라
Chapter 16 프레젠테이션 기술-가르치고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Chapter 17 대인관계 기술-그들은 정말로 당신을 좋아하는가
Chapter 18 영향력-스스로 해내도록 도와라
Chapter 19 스토리 말하기-이미지 만들기
Chapter 20 눈맞춤-말 없는 대화
Chapter 21 경청-뭐라고 말하는가
Chapter 22 라포-즉각적인 관계 형성
Part 4 타인에게 권한 부여하기 : 전염되는 협력
Chapter 23 고취-강점과 에너지
Chapter 24 자존감-자아 이해하기
Chapter 25 신뢰성-현실 vs. 인식
Chapter 26 동기 부여-능력에 불을 붙여라
Chapter 27 호의-자선과 동정
Chapter 28 비전-보고 맛보고 만지고 느껴 보라
Chapter 29 공감-동정은 우정을 만든다
Chapter 30 존중-존중을 얻고자 한다면 먼저 존중하라
Part 5 잠재의식 유발 : 옳고 그름 판단하기
Chapter 31 언어 표현-말이 곧 방법이다
Chapter 32 비언어적 의사 전달-제스처가 말해 주는 비장의 한 수
Chapter 33 감정 상태-감정과 분위기 이해하기
Chapter 34 외모-판단하지 말라
Chapter 35 사람들을 어떻게 밀어내는가-사람들을 밀어내지 말라
결론 : 우는 형제 이야기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