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력passion

홍승훈 | 젤리판다 | 2019년 1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실패보다 두려운 것은 오늘의 나에 만족하는 것이다!
당신은 ‘열정력’을 가지고 있는가?

‘지금까지의 내가 아닌, 어제까지와는 다른 내가 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품고 살아 왔다면 크레이그 맥클레인이 전하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자. 그 질문의 답은 의외로 간단하다. 지금까지와 다른 삶을 살고 싶다면, 다르게 살 수 있는 방법들을 실천하면 된다. 평범하고 나른한 일상에서 벗어나 지금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자신도 모르는 더 큰 나를 가슴속에서 꺼내기 위해 여기서 제시하는 법칙을 사용해보자.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갖고 매진하는 것, 좋은 환경 속으로 자신을 이끌며, 조언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멘토를 찾는 것, 또한 실패와 고통을 극복하고 자신이 이룬 것들을 통해 다른 사람의 삶도 되돌아볼 수 있는 삶을 사는 것 말이다.

‘앞으로 다가올 혹은, 이미 다가온 미래’에는 기존 틀을 유지하던 유·무형 산업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산업 프레임 자체가 변화할 것이다. 우리는 굳은 열망과 열정을 가지고 감히 기술이 침범할 수 없도록 창조적인 것들을 끊임없이 찾아나서야 한다.‘열정력’은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열정 그 자체가 될 수도 있으며, 지식, 기술, 습관, 능력, 열망, 꿈 등 다양한 미래 대응 전략을 의미할 수도 있다. 저자는 제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빠르게 변화하는 현실을 ‘제4시대’로 재정의하고, 제4시대의 모습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있다. 또한 독자들에게 고정된 개념을 일방적으로 제시하지 않고, 열린 해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우리는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탑승해 변화를 파악하고 미래 대응 전략을 함께 준비해야 할 것이다.

저자소개

Craig H. Mcklein 홍승훈
영국 케임브리지 출판사 CPU 콘텐츠 책임자를 역임했으며 아시아 국제 투자분석 전문 애널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국내외 유명 신사업 및 마케팅 전문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이끌었으며 영국에서 3년간 세계의 기업인, 정치인, 예술가, 미래과학자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작가이자 언론인으로 교우했다. 2013년에는 영국 텔레그래프에서 해외 문화언론인상을 수상하며, 국내외 저널리스트 출신 에디터로 활동을 시작했다. 강연자, 작가로 자신의 일을 사랑하며 미래 전략가로 정진하기 위해 그 누구보다도 바쁘게, 일상에서 살아가고 있다. 2017년 대표작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 거다』로 영국 워터스톤즈(waterstone"s) 인터내셔널 TOP 10을 동양인으로 첫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는 『제4시대 열정역 』, 『이미 와 있는 미래 』, 『이니셔티브』 등 베스트셀러 작가로 그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북 콘서트 “내가 힘들 때 그토록 찾았던 한 마디”라는 전국 강연은 연회 만석을 기록하기도 했다. 충남 서산 출생으로 고려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현재는 영국과 한국을 오가며 심리학 논문을 준비 중이다.

목차소개

추천사
작가의 글

1. 제4시대 “학습 노트”
2. ‘열정역’ 패러다임 시프트(변화와 융합)
3. 혁신의 시대 “열정을 시스템 하라”
4. 변화의 프레임(Frame) “미래 비즈니스 모델”
5. 열망으로 미래의 트렌드를 비틀고 뒤집어라
6. ‘熱情’은 차이를 만든다.
7. 4번째 위기의 시대, 스스로 결정하라.

이 책에 대하여_미래학자 벤자민 워렌 버틀러Benjamin Warren Butler
감사의 글
바람의 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