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보다 키가 더 커질때까지

크레이그 맥클레인 | 서런 | 2019년 1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불공평한 세상에서 발견한 최적의 노하우!

포기하지 않는 ‘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사람은 어려움을 당하였을 때 무엇으로 다시 일어설 힘을 얻을까?

우리는 성장한다. 태어나고 청소년기를 거쳐, 어쩌면 20대까지, 정점의 위치는 다르겠지만 꾸준히 키가 자란다. 자, 이제 어려움의 키를 재어 보자. 누가 쉬이 수치화할 수 있을까?
어려움뿐만이 아니다. 모든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들은 따로 자양분을 주지 않더라도 끊임없이 성장하고 번식한다. 게다가 그것에 한계가 없어 주체가 감당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기까지 한다. 그런 우리들에게 이 책을 처방한다. 이 책은 항생제이자 가장 좋은 예방‘책’이 될 것이다.
우리의 참된 변화는 내면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나뭇잎을 쳐내는 것과 같은 응급처치 식의 방법으로는 문제의 근본을 해결할 수 없다. 이것은 뿌리, 즉 사고의 바탕이자 기본인 패러다임을 바꿈으로써만 가능하다. 이 패러다임은 우리의 성품을 결정하고, 우리가 세상을 보는 관점의 렌즈를 창조해 준다.
『어려움보다 키가 더 커질 때까지』는 이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기계발서이다. 도전은 성공을 위한 시행착오이고, 실패는 일을 하나 더 배울 수 있는 기회이며, 성공은 다시 시작하기 위한 출발선이라고 설명한다.

“객관적인 한계라고 생각하는 것이
사실은 우리가 가진 생각의 한계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어려움보다 키가 더 커질 때까지』는 사회라는 정글의 입구에 서서 출발을 준비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인생의 선배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직접 겪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교훈들을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공유한다. 청소년들이 돌아가지 않도록, 덜 힘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리 모두 지름길을 기록해 둔 페이지를 펴 보도록 하자!

저자소개

저자 크레이그 H. 맥클레인 (홍승훈)
영국 케임브리지 출판사 CPU 콘텐츠 책임자를 역임했으며 아시아 국제 투자분석 전문 애널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국내외 유명 신사업 및 마케팅 전문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이끌었으며 영국에서 3년간 세계의 기업인, 정치인, 예술가, 미래과학자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작가이자 언론인으로 교우했다.

2013년에는 영국 텔레그래프에서 해외 문화언론인상을 수상하며, 국내외 저널리스트 출신 에디터로 활동을 시작했다. 강연자, 작가로 자신의 일을 사랑하며 미래 전략가로 정진하기 위해 그 누구보다도 바쁘게, 일상에서 살아가고 있다.

2017년 대표작 『꿈은 삼키는 게 아니라 뱉어내는 거다』로 영국 워터스톤즈(waterstone"s) 인터내셔널 TOP 10을 동양인으로 첫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는 『제4시대 열정역 』, 『이미 와 있는 미래 』, 『이니셔티브』 등 베스트셀러 작가로 그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북 콘서트 “내가 힘들 때 그토록 찾았던 한 마디”라는 전국 강연은 연회 만석을 기록하기도 했다.

충남 서산 출생으로 고려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현재는 영국과 한국을 오가며 심리학 논문을 준비 중이다.

목차소개

1. 일단 마음껏 울어라 (Cry your heart out)
2. 실패를 인정하라 실패에서 배운다 (Failure is a stepping stone to success)
3. 지난 과거는 묻고 현재 당신의 모습을 사랑하라 (Throw the past)
4. 스스로 삶을 창조하라 (Creating your life)
5. 자신을 믿어라 두려워해서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Believe in yourself)
6. 완벽을 추구하지 마라 70퍼센트에 만족하라 (The mercy of 70 percent)
7. 다시 출발선 (Restarting)
8. 네 안에 잠재력을 극대화하라 (Maximize your potential)
9. 계속 가라 (Keep Going)
10. 평온을 되찾으라 정답은 내가 만드는 거다 (Make your own way)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