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가지 풍요를 끌어당기는 방법

마리아 포르타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8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끌어당김의 법칙은 한 때 뜨겁게 화제에 오른 주제였으며, 이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사람들은 신중한 사고와 긍정적인 감정, 의식적 의도를 통해 물리적 환경에 대한 통제력이 자신에게 있음을 깨달아가고 있다.

이 새로운 깨달음은 짜릿하고 힘을 주지만, 정보 자체는 새로운 것이 아니다. 수세기 동안 영적 교사와 저자들은 우리의 물리적 환경을 형성하고 주조하는 힘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공유해 왔다. 하지만 이 정보는 오늘날처럼 대다수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널리 제공되지 않았었다. 거의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는 인터넷과 책, 기타 미디어 덕분에, 이제 우리는 과거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더 좋은 것은, 지난 세기의 과학적 진보가 이러한 개념이 작동한다는 잠정적 증거를 제공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이다. 양자 연구는 우리 우주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가 단순히 수동적인 관찰자가 아니라 집단적, 개인적 측면에서, 환경에 우리의 의지를 발휘하고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진 강력한 참여자라는 사실을 예리하게 인식하게 되었다.

이러한 연구는 더 좋은 것을 창조하고, 풍요로워지고, 보다 만족스러운 삶을 창조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는 특정 경험을 삶에 끌어들이도록 행동과 생각, 감정 상태가 올바른 “주파수”를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되었다.

이 책의 많은 부분은 돈과 풍요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그 개념은 다른 어떤 주제에도 쉽게 적용될 수 있다. 모든 점을 고려해 볼 때, “풍요”란 그저 돈과 행복, 사랑, 평화, 활기찬 건강과 모든 형태의 선(善)의 꾸준한 흐름을 포함하는 자연스러운 웰빙 상태일 뿐이다.

앞으로 나오는 글에서 당신은 당신의 삶에 더 많은 풍요를 끌어들이기 위해 할 수 있는 17가지 간단한 아이템을 보게 될 것이다. 특별히 정해진 순서는 없으므로, 어느 쪽이든 원하는 대로 읽어도 상관없다. 건너뛰어도 좋고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도 좋다.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렸다.

이 기법 중 일부는 새롭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쨌든 진지하게 생각해보기 바란다. 기법이 이 책에 포함된 이유는 단 하나뿐이다. 바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저자소개

마리아 포르타스
www.RevealingGreatness.com

목차소개

서문
초점을 바꿔라
기쁨을 동반자로 삼아라
열정을 휘저어라
감사하라, 기적이 일어난다
원하는 것을 시각화하라
확언하라
새로운 페르소나를 착용하라
핵심 신념을 바꿔라
최고를 기대하라
기쁜 마음으로 베풀어라
풍요 속의 평화
긍정성을 강화하라
웃으며 상상하라
자신과 대화하라
매일 한 걸음씩 나아가라
자신 있게 돈을 써라
풍요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라
보너스 팁. 작게 시작하라!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