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역사여행] 풍년과 국태민안의 기원, 사직단과 환구단

하이스토리텔링, 김영태 | (주)아이원이즈 | 2019년 07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조선의 얼을 떠받치는 두 개의 기둥 가운데 하나인 사직단과 환구단, 선농단, 선잠단에 대한 에세이집입니다. 선조들의 염원과 기원 그리고 인간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자연현상을 대하는 우리 선조들의 모습들이 담겨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신, 닿을 리 없는 하늘에 제사지내며 이상적인 나라를 꿈꾸었던 고종황제의 비원(悲願)과 지금은 터만 남은 곳에 서려 있는 선조들의 자취와 꿈을 찾아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로 함께 떠나 봅니다.

저자소개

글 : 하이스토리텔링은 지금까지 1만여 개의 창작 스토리를 기획, 제작하였으며, 현재는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 소설, 만화 등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는 (주)아이원이즈(ioneis)의 창작발전소입니다.

사진 : 김영태는 <하늘 바람꽃이 핀다>, <침묵으로도 다하지 못하는 그리움> <사랑과 고독의 변증법>, <대학에서 만나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스마트 취업성공비법>, <역사문화 사진 에세이> 등 100권이 넘는 책을 저술한 시인이자 사진작가로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에 대한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 사직단에 대해서
2. 환구단에 대해서
3. 선농단에 대해서
4. 선잠단에 대해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